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섹션TV 연예통신] 빅뱅 수입 서열 1위 지드래곤 “내 수입 대단하다”
내용
- 국민 남편 김강우, 일밤 [아빠! 어디가?] 출연하고 싶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이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의 광고 촬영 현장을 찾았다.

이 날 인터뷰에서 지드래곤은 “빅뱅 멤버 수입 서열 1위가 맞냐”는 리포터 질문에 “수입이 대단하다. 덕분에 요즘 어머님이 걷지 않고 날아다니신다”고 말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이어 “수입 관리는 어머님이 직접 하시는데 가끔 집이 바뀌는 것도 모를 때도 있다”는 재치 있는 대답으로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한편, 지드래곤의 색다른 변신과 옴므파탈 매력이 넘쳤던 촬영 현장모습은 물론 데뷔 8년차 아이돌이 느끼는 애로사항과 정형돈과 끝나지 않은 패션 공방까지! 지드래곤과의 유쾌한 인터뷰는 오늘 3월 1일(금) 저녁 8시 50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국민 형부 김강우, “처제 한혜진과 같은 작품에서 만나고 싶어”

최근 국민 형부로 떠오른 김강우가 “처제인 한혜진과 함께 작품을 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만난 김강우는 인터뷰 중 “다음 작품 속 상대역으로 한혜진은 어떠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웃으며 "멜로?" 라고 재치 있는 답변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같은 작품에서 마주칠 뻔 한 적이 있었다”고 말하며, “멜로가 아니더라도 언젠가는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작품에서 만나고 싶은 또 다른 상대 배우로 미쓰에이의 수지를 언급하며 입가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아들과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고 싶은 의지를 드러낸 김강우의 솔직한 인터뷰는 3월 1일 저녁 8시 50분에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만날 수 있다.

- 국민 남편 김강우, 일밤 [아빠! 어디가?] 출연하고 싶다?

[섹션TV 연예통신]이 최근 국민 형부로 등극한 배우 김강우를 만났다.

연예계 소문난 아들바보인 김강우는 이날도 역시 아들 얘기에 미소를 머금으며 “아들이 나를 나무인 줄 안다. 나는 아들에게 아직 사람이 아니다”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화제의 프로그램인 MBC [아빠! 어디가?]를 즐겨본다고 밝히며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인 것 같다며 내심 출연 의지를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데뷔시절의 풋풋했던 과거 영상부터 대선배 윤여정과의 베드신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오늘 3월 1일 저녁 8시 50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3-01 1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