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블라인드 테스트 180°] 2AM 슬옹-진운 출연, 대굴욕 당하다!
내용
26일(화) 방송되는 [블라인드 테스트 180°]에는 2AM의 슬옹과 진웅이 출연해 안목을 시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생 참치를 해체해, 한 점에 10만원인 부위를 고르는 문제가 출제됐다.

게스트로 나온 2AM의 진운은 낚시를 즐기는 것을 무기로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며 문제에 임했다. 진운은 “직접 낚은 대형 물고기를 보여 주겠다”며 사진을 공개했는데, 진운이 낚은 물고기보다 특이한 차림새가 눈길을 끌어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저기서 “삼각 김밥 같다”, “옷이 저게 뭐냐” 며 진운을 놀려 댔고, 급기야 박미선은 “앞으로는 낚시하러 갈 때도 스타일에 신경 좀 쓰라”고 충고했다.

또한 두 번째 문제로는 40대 동안 남성과 20대 노안 남성이 출연해, 실제 나이를 맞추는 문제가 출제됐다.

2AM의 진운과 슬옹은 자신들의 얼굴 나이를 감정했다는 말에 기대하기 시작했고, 진운의 경우 실제 나이는 23살이지만 감정결과 10대의 얼굴을 지녔다는 말에 쾌재를 불렀다.

반면 슬옹의 경우 실제 나이보다 훨씬 높게 나와 충격에 빠졌다. 성대현과 전현무는 계속해서 ‘슬옹이 형’이라고 부르며 놀려댔고, 임슬옹은 벌떡 일어나 “올해 들어 처음으로 욱했다!”며 충격에서 쉽게 헤어나오지 못했다.

시청자들에게 물건의 가치를 알아보는 안목을 높여주는 동시에 재미와 정보를 전달할 신개념 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 180°]는 오는 26일(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노지수
예약일시 2013-02-25 1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