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토크클럽 배우들] 배우 서태화의 ‘고품격 싱글 하우스’ 공개!
내용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서태화가 최근 이사한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토크클럽 배우들]의 이번 방송은 ‘화려한 싱글’ 특집으로 서태화, 김원준, 노민우가 출연해 싱글 라이프에 대한 진솔한 토크를 펼친다.

이날 집을 공개한 연기파 배우 서태화는 영화 ‘친구’의 ‘상택’ 역할로 이름을 알렸으며, ‘공공의 적’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한편 함께 출연한 노민우는 MBC 드라마 [파스타]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고, 개봉 예정인 영화 ‘명량-회오리바다’는 최민식, 류승룡과 함께 촬영중이다. 김원준 또한 최근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과 함께 토크클럽의 회원들은 서태화의 집에 찾아간다. 서태화는 놀러온 배우들을 위해 ‘고르곤졸라소스 안심스테이크’ 를 비롯한 5가지 이탈리안 요리를 직접 선보이며 쉐프급의 화려한 요리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서태화의 화려한 요리 실력에 출연자와 촬영 스태프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원준은 아직도 싱글인 것을 두고 “왜 결혼을 못 하냐, 여자가 질려하는 건 아니냐”는 정준하의 공격에 발끈하며, “결혼 1등 공신이 나인걸 모르냐”며 지지 않고 받아쳤다. 이날 방송은 서태화, 김원준, 노민우가 출연해 거침없는 싱글 라이프에 대한 토크가 펼쳐진다.

이에 고은아는 자신의 싱글 라이프에 대해 “연애 안 한지 3년 정도 됐고 가끔 혼자 술잔을 기울이기도 한다”고 고백했다. 거기에 마침 게스트로 출연한 노민우가 우연히 그 사실을 목격한 적이 있다고 해서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서태화, 김원준, 노민우와 토크클럽 회원들의 화려한 싱글 라이프에 대한 이야기는 18일(월) 밤 11시 15분 MBC [토크클럽 배우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2-18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