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TV예술무대] ’오리엔탱고 정진희 콘서트’, 2월 19일(화) 오전 2시 55분 방송!
내용
    매주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보이는 MBC [TV예술무대]가 19일(화)에는 아르헨티나를 매료시킨 한국인 탱고 뮤지션 정진희의 콘서트를 방송한다.

탱고의 본고장 아르헨티나는 물론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오리엔탱고의 피아니스트 정진희. 부에노스아이레스시의 공식 탱고 뮤지션으로 인정받으며 오리엔탱고의 일원으로 활발히 활동하던 그가 솔로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피아니스트 정진희의 진가를 볼 수 있는 무대다.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피아노 터치로 클래식과 탱고의 감성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피아노 콘서트를 보여줄 것이다.

이번 무대에서는 그의 첫 솔로 앨범 [REMINISCENCIA]에 실린 자작곡과 피아졸라의 곡들을 연주한다. 피아졸라는 아르헨티나의 탱고 작곡가이자 반도네온 연주의 거장으로, 춤을 위한 탱고가 아닌 듣기 위한 탱고, ‘누에보 탱고’의 창시자다. 그는 정진희의 음악 세계에 가장 큰 영향을 준 음악가이기도 하다.

피아노 연주뿐 아니라 첼리스트 김영민과의 협연과 아코디언 연주도 만나볼 수 있다. 피아졸라의 명맥을 잇는 한국의 대표 탱고 뮤지션 정진희의 콘서트는 2월 19일(화) 오전 2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강정국
예약일시 2013-02-15 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