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의 MC 박명수가 녹화 도중, 진지하게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이라는 속내를 비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설 특집으로 꾸며진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2013년 계사년을 맞아 최현우는 타로카드를 이용해 패널들의 신년 운세를 점치는 흥미로운 마술을 선보였다. 본격적인 마술에 앞서, 맛보기로 보여줄 타로점 대상자로 MC 박명수를 택한 최현우는 궁금한 게 무엇인지 물었고, MC 박명수는 “나는 언제쯤 안 될까요?”라고 질문을 던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
모두가 숨죽인 가운데 공개된 박명수의 타로점에서 최현우는 “방송 프로그램을 끝내거나 떠날 운이다. 프로그램 하나를 곧 하차할 것”이라는 점괘를 조심스럽게 내 놓았다. 또한 “국내보다 해외 시장에 진출 할 생각이 있는 것 같다. 큰 결심이 따르는 해”라고 점쳤다.
이에 MC 박명수는 당황해하며 “사실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이다. 난 한다면 하는 추진력있는 성격”이라며 ‘조만간 엄청난 결심이 설 것’이라 말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하지만 옆에서 지켜보던 MC 정준하는 “가까운 동대문이나 가”라고 핀잔을 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소녀시대 유리, 소시 멤버 중 거짓말 가장 잘해!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와 효연이 능숙한 거짓말로 베테랑 마술사를 당황케 했다.
이 날 유리와 효연은 독일에서 온 멘탈리스트 대니 오션과 함께 심리마술을 펼쳐보였다. 대니 오션이 준비한 마술은 패널이 양손에 숨기고 있는 동전의 위치와 더불어 동전의 앞, 뒷면까지 완벽히 맞춰내는 고도의 심리 마술.
대니 오션과의 심리전을 펼치게 된 유리는 손에 동전을 움켜쥔 채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팽팽한 신경전을 펼쳐 오히려 마술사를 당황케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대니 오션은 다른 패널들과의 대결 때와는 다르게 “이 분이 거짓말을 제일 잘 하는 것 같다”며 유리와의 심리 배틀에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소녀시대 유리는 감쪽같은 표정연기로 마술사와 심리 배틀을 완벽하게 진행해 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설날을 맞아 ‘마술계의 엄친아 특집’ 으로 진행된 이번 녹화에서 소녀시대 효연은 남성 패널들도 기겁하는 대형 뱀을 번쩍번쩍 들어 올리는가 하면, 떡 썰기 고수와 펼쳐진 ‘설 맞이 떡 썰기 대회’에서 주부인 MC 박지윤 보다 더 능숙하게 떡을 썰어 MC 박지윤을 주눅 들게 하는 등 녹화 내내 마술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보였다.
소녀시대 효연! 곧 엄친아 남친이 생긴다?!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소녀시대 효연이 최현우 마술사와의 마술 도중 ‘앞으로 만나게 될 이성이 완벽한 엄친아’ 일 것이라고 밝혀져 이목을 끌었다.
이날 설 특집을 맞아 계사년 운세를 점치는 마술을 펼친 최현우 마술사는 소녀시대 효연의 타로점을 점쳤고, 타로점이 처음이라는 효연은 쉽게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가장 궁금한 게 무엇이냐고 묻는 최현우의 질문에 효연은 기다렸다는 듯 “제가 남자 친구가 생길 수 있을까요?”라는 간절한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최현우는 "모든 능력을 가진 엄친아가 곧 생길 것이다"라고 말해 효연이 뛸 듯이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013년 계사년, 뱀의 해를 맞아 약 3m를 넘는 무시무시한 종류의 뱀들을 이용한 마술을 준비한 최현우. 마술의 시작과 동시에 공개 된 뱀의 살벌한 등장에 기겁한 김나영은 스튜디오 난간을 붙잡고 목을 놓아 “저리가”를 외쳐대 모두를 폭소케 했고, 데프콘은 “저게 무슨 뱀이에요, 용이지”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또한 평소 겁 많기로 소문난 MC 정준하는 뱀 근처에 가지도 못한 채 진땀을 빼 몇 십 분씩 녹화를 지연시키는 등 진풍경는 만들었다. 반면 이 와중에도 소녀시대 효연은 거리낌 없이 뱀을 만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얼굴만큼 마술도 환상적?! 독일의 멘탈리스트 마술사 대니 오션!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빼어난 외모는 물론 건축과 출신의 명석한 두뇌를 마술에 접목시킨 미스터리한 마술로 남녀노소 전 국민의 시선을 사로잡을 독일의 멘탈리스트 대니 오션이 등장했다.
설 특집으로 꾸며진 이 날 녹화는 ‘마술계의 엄친아 특집’으로 진행됐다. 유럽을 흔들어 놓은 대니 오션과 한국을 대표하는 마술사 최현우의 대결이 펼쳐진 것. 특히 눈에 띄게 잘생긴 외모의 대니 오션이 등장하자 스튜디오는 여성 패널의 환호성으로 열광의 도가니였다.
소녀시대의 유리는 “잘 생겨서 더욱 신뢰감이 간다”며 본격적인 마술이 펼쳐지기도 전에 대니에게 무한한 믿음을 보였다. 또한 MC 박지윤은 “휴 그랜트를 닮았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주드 로도 닮았다”는 등 곳곳에서 감탄사가 끊이질 않았다. 한 편, 여성 패널들의 관심이 모두 대니에게 쏠리자 김태현은 “그래봤자 남자들 눈엔 잘생긴 미스터 빈일 뿐”이라며 핑크빛이 감돌던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등장부터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대니 오션은 과학적으로 설명이 안 되는 불가사의한 인체 마술과 심리를 이용한 멘탈 마술을 연이어 펼쳐 보이며 모두를 경악케 했다. 특히 팔을 540도로 회전하는가 하면 400여개에 달하는 전화번호를 단숨에 외우는 믿을 수 없는 마술들로 기대를 뛰어넘는 완벽한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대니 오션이 출연하는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는 오는 10일(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