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광희 어머니, 선화의 일취월장 요리솜씨에 당황한 사연!
내용
광희 어머니, 선화의 일취월장 요리솜씨에 당황한 사연!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한선화의 시어머니가 요리 도중 대혼란에 빠졌다.

설을 맞아 광희의 아버지, 어머니가 광희-선화 커플의 신혼집에 방문했다. 두 사람은 어른들께 세배를 드린 후 덕담을 주고받았다. 허기가 진 네 사람은 광희 어머니 집안 전통 음식인 ‘콩국수’와 ‘멸치만두’를 만들어 먹기로 했다.

30년 만에 전통음식을 만들어 보는 광희 어머니는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혔다. 하지만 평소 요리를 잘하는 선화는 처음 만드는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요리를 척척 해나갔다. 그 모습을 본 광희 어머니는 당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멘탈붕괴가 된 광희 어머니는 과연 요리를 끝까지 완성할 수 있을지 오는 9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신애, 줄리엔 강의 연애 코치 자처!


숙녀가 된 아역배우 서신애가 줄리엔 강의 연애 코치를 자처했다.

전통 혼례를 치르기로 한 윤세아-줄리엔 강은 전화를 걸어 주변 지인들을 초대했다.

줄리엔 강은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인연을 맺은 서신애에게 전화했고, 그녀는 결혼식에 가겠다고 흔쾌히 답했다.

이어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애청자였던 서신애는 그동안 줄리엔 강의 행동들에 대해 코치하기 시작했다. 서신애의 말을 들은 줄리엔 강은 결국 “내가 좀 실수했어. 미안해”라며 사과를 했다는데.

서신애는 이후에도 손님들이 모임 자리에서 연애 코치다운 명쾌한 발언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줄리엔 강이 감탄하며 경청한 16살 서신애의 연애 코치 내용은 무엇일지 오는 9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방송된다.

고준희, 6살 연하남편 진운 실제로 만나보니 6살 오빠 같아!


[우리 결혼했어요-4]에 새롭게 합류한 고준희&정진운 부부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특별한 첫 만남을 가졌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6살 연상인 고준희가 처음에 분위기를 주도하는가 싶었지만, 진운의 엄청난 한 마디에 바로 고준희가 “내가 잘할게”라고 말하며 분위기가 반전되었다고.

고준희는 “진운이 오히려 6살 연상 오빠 같다”며 당황함을 표현했는데, 이런 모습을 본 진운은 오히려 고준희가 귀엽다며 정반대의 반응을 보였다.

나이 차이가 무색할 만큼 귀여운 매력을 보여준 고준희와 오빠 같은 모습의 정진운 부부의 첫 만남은 오는 9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2-08 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