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구가의 서] 이연희, 양반집 규수 ‘윤서화’ 역으로 특별출연
내용
이연희가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구가의 서](九家의 書)(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에 자존심 강한 양반집 규수 ‘윤서화’역으로 특별출연한다.

‘윤서화’는 정권다툼의 희생양이 되어 역모죄라는 누명을 쓴 ‘윤기수’의 딸로, 그녀의 아버지가 비명횡사한 뒤 관기가 되는 인물. 기생이 된 ‘서화’는 자신의 아버지를 역모에 빠뜨려 죽게 한 ‘조관웅’으로부터 도망친 뒤, 자신을 구해준 ‘구월령’을 만나 운명적인 사랑에 빠진다.

이연희는 “감독님과 작가님에 대한 신뢰, 그리고 좋은 작품이기에 특별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연희의 안방극장 복귀는 2012년 8월 종영한 [유령] 이후 약 8개월만이고, MBC 드라마 출연은 2009년 3월 종영한 [에덴의 동쪽] 이후 약 4년 만이다.

[구가의 서]는 반인반수로 태어난 '최강치'가 사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무협 활극으로, 이승기가 저돌적인 성격의 ‘최강치’, 배수지가 뛰어난 무예와 궁술을 가진 무예교관 ‘담여울’역을 맡았다.

[신사의 품격] [시크릿 가든] [프라하의 연인] [파리의 연인] 등을 연출한 신우철 PD가 메가폰을 들었고, [영광의 재인] [제빵왕 김탁구] 등을 집필한 강은경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구가의 서]는 [마의](馬醫) 후속으로 4월 방송 예정이다.

문의: 홍보국 강정국
예약일시 2013-02-04 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