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토크클럽 배우들] 원조 섹시스타 특집, 배우들의 ‘애정씬’에 담긴 뒷이야기 풀어낸다!
내용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 ‘원조 섹시스타 특집’으로 신성일, 안소영, 유혜리, 선우일란이 출연해 그 동안 출연했던 영화에서 있었던 ‘애정씬’에 담긴 솔직한 뒷이야기들을 밝힌다.

이 날 신성일은 자신의 영화 인생에 있어서 ‘가장 섹스어필한 여배우는 임예진’ 이라 고백했다. 원조 국민 여동생이었던 임예진은 청순함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한 정준하는 게스트로 출연한 선우일란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며 에로 영화의 주인공이 될 뻔 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선우일란은 아직도 정준하와 에로 영화 촬영이 불발된 것을 아쉬워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선우일란, 존박에게 “너도 가르쳐줘?” 돌발 발언!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 출연한 선우일란이 연기 경험이 없어 영화 속 ‘애정씬’에 대해 궁금해 하는 존박에게 “너도 가르쳐줘?”라고 돌발 발언을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존박은 정준하가 신소율에게 던진 “배드신을 제대로 하셨어요?”라는 질문에 대신 대답을 하며 토크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영화 촬영시 애정씬을 앞두고 준비 하는 게 있느냐’는 질문에 고은아는 우발적으로 애정신이 생길 것을 대비해 촬영 현장마다 항상 목욕가방을 들고 다닌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신소율, ‘공포의 키스신’ 을 찍었다!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서 출연했던 영화 속 ‘애정씬’에 대한 뒷이야기를 풀어놓던 중, 신소율이 공포의 키스신을 찍은 적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소율은 드라마 촬영 중 키스신 찍었을 때를 떠올리며 “화면에는 아름다워 보이는 장면이었으나 사실은 땅벌집을 밟아 벌이 다리를 타고 올라오는 상황이었다”며 그 당시를 공포의 키스신으로 회상했다.

황신혜, ‘나도 혼전 임신했다’ 고백!!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 출연한 신성일이 아내 엄앵란과 영화 촬영 에피소드를 얘기하던 중 정준하가 황신혜에게 “속도위반했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사실을 알려 달라”며 돌발 질문을 던졌다.

이에 황신혜는 “알 만한 사람은 다 알았다” 며 혼전 임신 사실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신성일, 안소영, 유혜리, 선우일란과 함께 영화 속 ‘애정씬’에 담긴 다양한 뒷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는 MBC [토크클럽 배우들]은 오는 2월 4일(월)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2-03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