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정오의 희망곡] 대한민국 오디션의 ‘끝판왕’을 뽑는다! ‘위대한 K-POP 슈퍼 보이스’!
내용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수상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경연을 펼치는 ‘위대한 K-POP 슈퍼 보이스’를 시작한다.

[위대한 탄생], [슈퍼스타K], [K-POP스타], [보이스 오브 코리아] 등 대한민국을 오디션 열풍으로 몰아넣은 프로그램의 수상자들이 [정오의 희망곡]에 모이는 드림 매치가 현실이 됐다. 매주 목요일 방송되는 이 코너에는 [위대한 탄생] 시즌2의 에릭 남, [K-POP스타]의 백아연, [보이스 오브 코리아]의 손승연, [슈퍼스타K4]의 딕펑스 보컬 김태현이 출연해 각 프로그램의 자존심을 걸고 노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경연의 특이한 점은 바로 심사위원이 없다는 것. 점수를 결정하는 것은 오직 하나, 노래방 기계 뿐이다. 가장 객관적(?)인 심사위원의 결정에 울고 웃는 출연자들의 모습과 실시간으로 도착하는 청취자들의 냉정하고 재치 있는 심사평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 뿐만 아니라 현재 임시 디제이를 맡고 있는 로이킴과 정준영 역시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상당한 텃세를 부릴 것을 예고하고 있어 이를 지켜보는 재미 또한 적지 않을 전망이다.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은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방송되며,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 중인 개그우먼 김신영을 대신해 지난 월요일부터 로이킴과 정준영이 진행을 맡고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1-30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