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라디오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를 통해 라디오에 처음 출연한 톱모델 양윤영이 배우 송승헌에게 음성 편지를 남겼다.
각종 화보, CF,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모델 양윤영은 ‘모델’이라는 직업이 런웨이나 사진에서 항상 멋지게 보여야하는 시각적인 특성을 갖는 분야임에도 불구하고, 보이지 않는 라디오의 첫 출연에 푹 빠졌다.
양윤영은 청취자들에게 ‘2013 S/S컬렉션 패션 제안’, ‘몸매 관리의 비법’을 공개하고, ‘모델들의 회식 메뉴는 소맥에 삼겹살’이라고 폭로하며 특유의 털털함으로 시원시원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중학교 시절, 의류 잡지를 보고 첫 눈에 반한 배우 송승헌을 꼽으며 우연히 공항에서 깔끔하지 못한 모습으로 만났다고 아쉬운 마음을 털어놓았다. 음성 편지를 남기라는 제안에 양윤영은 쑥스러워하면서도 ‘굉장히 사모했었다. 더 늙기 전에 만나자’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양윤영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랭크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푸른밤, 정엽입니다]의 월요일 코너 ‘여심 공략 프로젝트-해 주세요’는 여성 청취자들이 꿈꾸는 연애 판타지를 실시간으로 실현시켜주는 코너로, 초대되는 게스트들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금까지 존박, 이석훈, 케이윌, 줄리엔강, 김아중, 이기찬, 로이킴, 정준영, 이정, 박기웅, 고경표, 김원준, 보이 프렌드 동현, 정민 등이 출연했으며, 지난 방송은 홈페이지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
[푸른 밤, 정엽입니다]는 MBC 라디오 FM4U(서울/경기 91.9MHz)를 통해 매일 밤 12시에 들을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