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블라인드 테스트 180°] 소녀시대 효연, ‘스트레스 받으면 클럽 가요!’ 솔직 고백!
내용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에 출연한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스트레스 받으면 클럽 가요!’라는 솔직한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블라인드 테스트 180°]는 시청자를 대신하는 MC들이 전국에 포진한 각 분야별 일반인 고수들의 조언을 힌트 삼아, 동일해 보이는 아이템을 블라인드 테스트로 감정하는 형식의 프로그램. 이 날 녹화에는 2주간 디제잉을 연습한 개그맨 박명수와 14년 경력의 강남 최고 클럽 DJ의 블라인드 대결이 펼쳐졌다.

붐은 이날 출연한 효연에게 “소녀시대도 클럽에 가냐?”는 돌발 질문을 했고, 효연은 “저는 자유분방해요. 스트레스 받으면 조용히 클럽에 다녀와요”라고 솔직하게 답변을 했다. 또한 효연은 “클럽에서는 DJ의 역할이 제일 중요하다. 음악이 별로면 춤추고 싶지 않다”고 클럽에 대한 나름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효연은 DJ의 음악에 따라 화려한 춤을 추며 소녀시대의 댄싱퀸다운 면모를 마음껏 과시했다.

시청자들에게 진짜 가치를 알아보는 안목을 높여주는 동시에 재미와 정보를 전달할 신개념 [블라인드 테스트 180°]는 29일(화)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박명수, 클럽 DJ로 직업 변경?!

[블라인드 테스트 180°]에 등장한 박명수가 클럽 DJ로 화려하게 변신한 모습을 선보인다.

이 날 녹화에는 2주간 디제잉을 맹연습한 개그맨 박명수와 14년 경력의 강남 최고 클럽 DJ의 블라인드 대결이 펼쳐졌다.

박명수가 실제 디제잉을 배워서 출연했다는 점에 박미선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박명수는 수준급 디제잉 실력을 선보이며, 강남 최고의 DJ와 쉽게 분간할 수 없는 실력을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블라인드 뒤에 숨어 2주간 연습한 실력을 뽐낸 박명수의 디제잉에 맞춰 MC는 물론 이 날 녹화에 참여한 효연, 케이윌, 성대현은 흥겹게 춤판을 벌이기도 했다.

박명수의 DJ 변신은 오는 29일(화) 밤 8시 50분에 방송되는 [블라인드 테스트 180°]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여장 남자 등장!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에 역대 최강의 외모를 자랑하는 여장 남자가 등장할 예정이다. 

매주 색다른 주제의 블라인드 테스트로 주목 받고 있는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의 오는 29일(화) 방송에서는 박미선, 전현무, 붐, 소녀시대 효연, 케이윌, 성대현과 함께 ‘사진만으로 여장 남자를 찾아라!’라는 주제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여장 남자의 사진과 평범한 여성 모델의 사진을 공개됐고, 이에 MC 붐은 “둘 다 내 스타일이다”며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지만, 둘 중 한 사람은 여장 남자라는 사실에 “둘 다 너무 예뻐서 누가 여자인지 구분하지 못하겠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이날 테스트에는 6년간 1,023명의 여자를 만난 전설의 카사노바가 힌트 고수로 등장, 전현무, 붐, 케이윌 등에게 미소 전략 및 스킨십의 전략 등 연애의 스킬을 전수했다. 이에 MC 전현무는 바로 박미선에게 전수받은 연애의 스킬을 사용했지만 뺨을 맞는 굴욕을 당했다.

전현무, 붐, 성대현, 케이윌 등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여장 남자계의 전설은 오는 1월 29일(화) 밤 8시 50분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에서 공개 된다. 

*문의: 홍보국 노지수
예약일시 2013-01-28 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