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드라마 [마의] [7급 공무원] [백년의 유산] [사랑했나봐] 평일과 주말, 동시간대 1위 이어가 - 예능 [아빠! 어디 가?] [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 [블라인드 테스트 180°] 시청률 상승세
MBC 드라마와 예능이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MBC 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 연출: 김상협), [백년의 유산](극본: 구현숙, 연출: 주성우), [사랑했나봐](극본: 원영옥, 연출: 김흥동)는 각각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 사극의 거장’ 이병훈 감독이 연출을 맡은 창사특별기획드라마 [마의]는 연속 13주간 동시간대 1위, 지난 21일 방송된 32회에서는 21.8%(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최강희, 주원이 출연하고 있는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도 1회 14.6%(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 24일 방송된 2회는 16.9%의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 1위의 자리에 올랐다.
8회까지 방송된 주말특별기획 [백년의 유산]은 지난 7회 방송에서 20.3%(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빠른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 1부 아빠! 어디가?] [일밤 2부 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일밤 1부 아빠! 어디가?]는 11.5%(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6일 첫방송된 [아빠! 어디가?]는 4회의 방송동안 매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아이와 단 둘만의 여정이라는 소중한 시간 속에서 가족애를 나눈 다섯 부자의 훈훈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연이어 방송된 [일밤 2부 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는 지난 27일 7.2%(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매주 화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는 [블라인드 테스트 180°]는 지난 22일 유익한 정보와 웃음으로 8.1%(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문의: 홍보국 강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