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한선화, 황광희 도플갱어 출연에 대혼란! 그 정체는?
내용
한선화, 황광희 도플갱어 출연에 대혼란! 그 정체는?   

황광희와 꼭 닮은 ‘도플갱어’가 등장해 한선화를 혼란에 빠뜨렸다.  

광희-선화 커플은 새해를 맞아 타로 점을 보기위해 타로카페에 들렀다. 그 곳에서 그들은 말투, 수다스러움, ‘아항항항’ 웃음소리까지 광희를 꼭 닮은 도플갱어를 만났다. 광희와 광희 도플갱어 사이에서 끝없는 수다를 듣던 선화는 패닉에 빠지기도 했다.  

광희 도플갱어는 “광희는 스킨십이 심하다”, “그동안 광희의 여자친구 중 선화가 제일 예쁜 것 같다”며 거침없는 폭로도 서슴지 않았다.  

선화를 혼란에 빠뜨린 ‘광희 도플갱어’는 과연 누구일지 오는 19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세아 “소싯적 록커로 활동했다”며 충격적인 과거 밝혀 
 

윤세아가 충격적인 과거를 밝혔다.
 
줄리엔 강은 윤세아의 생일을 맞아 직접 생일상을 차려주기로 했다. 이에 두 사람은 담소를 나누며 함께 요리를 했다.  

이야기는 나누던 중 윤세아는 “올해는 목소리를 바꾸고 싶다. 사실 소싯적 록커로 활동했다”며 자신의 충격적인 과거를 말했다. 이어 “예전에 노래방에서 신성우의 노래를 부르면 진짜 신성우인 줄 알고 다른 방 여자들이 구경 왔었다”며 믿지 못할 일화를 밝혔다.  

또한 줄리엔 강 앞에서 록커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열정적인 노래를 불러 줄리엔 강을 놀라게 만들었다.  

‘록커 체리’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오는 19일(금)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을 ‘멘붕’으로 빠뜨린 오연서의 한마디는 과연?  

오연서가 이준을 말 한마디로 초토화시켰다.  

이준-오연서 커플은 새해를 맞아 새롭게 요리에 도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사람은 갑작스럽게 등장한 외국인 쉐프와 말이 통하지 않아 당황하는 모습으로 모두에게 웃음을 주었다.  

한편, 요리를 하던 도중 외국인 쉐프가 아내를 부르는 달콤한 애칭을 듣고 자극을 받은 오연서는 새롭게 남편 이준을 부르는 애칭을 정했는데, 그 애칭을 들은 이준은 ‘멘붕상태’에 빠졌다고.  

이준을 깜짝 놀라게 만든 오연서의 깜짝 애칭은 무엇일지 오는 19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1-18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