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름다운 콘서트] 새 MC 김완선, 막강 게스트들과 화려한 MC 신고식 치러
내용
- 김완선, 당대 최고 스타덤에 올려준 손무현과 방송 최초로 듀엣무대 선보여  

가수 데뷔 27년 만에 MBC [아름다운 콘서트]를 통해 첫 MC에 도전한 김완선이 나르샤, 손무현, 바다, 클래지, 어반자카파 등 최고의 게스트들과 함께 화려한 MC 신고식을 치렀다.  

섹시함의 아이콘인 나르샤는 복고풍의 폭탄머리와 반짝이 의상을 입고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의 춤과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완선은 “나보다 더 잘하면 어떻게 하냐. 이제 노래는 그만둬야겠다”며 최고의 찬사를 건넸다.  

이어 김완선의 5집 전곡을 작곡, 앨범 프로듀싱하며 그녀를 ‘한국의 마돈나’로 만든 작곡가 겸 기타리스트 손무현과 방송 최초로 합동 공연을 선보였다.

손무현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5집 앨범에는 그녀의 히트곡인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나만의 것’ 등이 수록된 최고의 명반으로 손꼽힌다. 이 앨범으로 김완선은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었으며 최고의 가수로 전성기를 누렸다.   

손무현은 제작 당시 김완선의 집에 머물면서 “매일 김완선이 올 때까지 곡을 하나씩 써놔야 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고, 김완선은 “나의 리즈시절은 손무현 씨가 준 곡으로 만들어진 것”이라며 함께 해준 것에 감사를 표했다.  

이 외에도 바다, 클래지와의 합동 무대를 통해 발라드, 댄스, 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새 MC 김완선의 스페셜 무대로 꾸며진 MBC [아름다운 콘서트]는 오는 20일(일) 밤 12시 50분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1-17 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