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 ‘카드의 신’ 자리를 놓고 동서양 빅매치!
내용
  13일(일) 방송되는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가 ‘카드의 신’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 날 방송에서는 스페인 최고의 카드마술사 ‘미겔 푸가’가 방문해 대한민국 카드마술의 1인자 최현우와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미겔 푸가는 마술사들의 올림픽이라 불리는 피즘(FISM)에서 2회 연속 카드마술로 수상했으며 유럽전역을 무대로 활동하는 최고의 마술사이다. 

미겔 푸가와 최현우는 2003년 피즘에 함께 출전한 이후 10년 만에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재회했고, 당시 1위를 차지했던 미겔 푸가가 최현우에게 다시 한 번 대결을 제안했다.

친근한 이웃 아저씨 같은 이미지의 그는 마술시작과 동시에 카드 52장을 전부 백지로 만들고, 손대지 않고 카드를 이동시키는 등 초유의 마술을 선보였고, 이에 김태현은 “차림새로 사람 판단하면 안되겠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역대 해외마술사 중 가장 뛰어난 예능감으로 연예인들의 끊임없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현우는 트릭을 밝히려는 네티즌들의 ‘백만 캡처’에도 절대 굴하지 않는 완벽한 카드 예언마술을 선보이며 ‘동양의 카드신’으로서 자존심을 지켰다. 이를 지켜본 미겔 푸가는 “최현우를 존경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혀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미겔 푸가는 2003년 피즘 1위의 영예를 안겨준 드라마틱한 카드마술을 선보이며, 최현우 역시 당시에 출전했던 수중마술을 방송최초로 공개한다. 


김나영, 미겔 푸가와 사랑에 빠지다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김나영이 스페인에서 온 카드 마술의 신 미겔 푸가의 매력에 빠졌다.

이날 미겔 푸가의 마술에 참여한 김나영은 그를 향해 “사랑에 빠졌다”라고 파격적인 고백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그녀는 직접 참여하고도 믿기지 않는 그의 기적 같은 마술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 날 미겔 푸가는 두 손 모두 꽉 잡힌 상태에서 카드를 자신의 주머니 속으로 이동시키는 기적에 가까운 마술을 선보여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를 멀리서 지켜본 데프콘이 답답함을 호소하자 MC 정준하는 “가까이서 보면 더 미친다”며 미겔 푸가의 완벽한 마술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김태현, 박명수에 “일자리 잃고 싶냐” 독설

직설과 독설의 대가 김태현이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의 MC 박명수에게 일침을 가했다.

녹화 당시 박명수는 세계 마술거장들에게 연패한 최현우를 향해 “그만 포기하라”고 독설을 퍼부었고, 김태현은 “최현우가 포기하면 일자리를 잃는 것 아니냐”고 말해 박명수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박명수는 자존심도 버린 채 비굴모드로 돌변,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명수 잡는 사냥꾼’으로 나선 김태현은 MC 박명수가 진행을 더듬자 “MBC 연예대상은 어떻게 받은 거냐”고 공격했고, 다른 출연자들 역시 “박명수의 전성기는 MBC 연예대상의 후광이 유효할 입춘까지”라고 입을 모아 박명수에게 또 한번 굴욕을 안겼다. 이에 박명수는 “대상을 준 관계자들도 후회하고 있다”고 한술 더 떠 큰 웃음을 안겼다.

MC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매주 놀라운 볼거리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는 13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1-11 1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