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세 부부, 전 세계 관광객 앞에서 ‘강남 스타일’ 합동 공연!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세 부부가 합동 ‘강남 스타일’ 공연으로 하와이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신혼여행을 간 세 부부는 하와이 민속촌을 방문해 전통 문화를 체험했다. 그리고 남녀로 나뉘어 아내들은 타이티 댄스를, 남편들은 마오이 댄스를 배우게 되었다.
부부들은 댄서들에게 “오늘 밤 함께 공연하자”는 제안을 받게 되었고 전 세계에서 모인 수많은 관광객 앞에서 즉석공연을 하게 되었다. 부부들은 3000명의 관객석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더욱 긴장된 마음으로 공연 연습을 시작했다.
공연이 시작되고 세 부부는 전통춤 공연과 함께 ‘강남스타일’ 합동 공연을 선보였다. 이에 공연장 관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강남스타일’ 춤을 따라 추며 엄청난 환호를 보냈다. 관객들의 열정적인 반응에 세 부부는 각자의 개인기까지 뽐냈다.
하와이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우결 마을 부부들의 공연은 오는 12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이준-오연서, 오연서 사건 이후 첫 만남 가져!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 출연 중인 이준-오연서가 오연서의 열애설 사건 이후 처음으로 둘만의 만남을 가졌다.
1월 초, 오연서는 이장우와의 열애설 사건으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 사건 이후 처음으로 오연서는 이준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처음으로 자신의 열애설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오연서의 심경 고백과 두 사람의 만남은 오는 12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