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들녀석들] 허영란, 출판사 편집장 ‘윤강희’역으로 합류! 6년 만에 MBC 드라마 출연!
내용
- 허영란, 2007년 [누나] 이후 6년 만에 MBC 출연. “극에 활기를 주는 색다른 매력 선보일 것”

허영란이 MBC 주말연속극 [아들녀석들](연출: 김경희, 최준배)에 출판사 편집장 ‘윤강희’역으로 6년 만에 MBC 드라마에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아들녀석들] 30회에 첫 등장하는 '윤강희'는 '민기'(류수영)의 맞선녀로, 빼어난 외모에 능력까지 출중한 출판사 편집장. 친구 대신 선을 나오게 된 '강희'는 7년 만에 대학동창 '민기'와 반갑게 재회한 뒤, '민기'의 차기작을 자신과 함께하자고 권유한다.

지난 7일 촬영을 마친 허영란은 "오래간만에 MBC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되서 감회가 새롭다"며, "커리어 우먼 '강희'를 통해 극에 활기를 주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허영란의 MBC 드라마 출연은 2007년 이후 6년만이며, [아들 녀석들] 연출진과의 인연으로 성사되었다. 

12일 방송되는 [아들 녀석들] 30회에는 '현기'가 '인옥'에게 비밀 연애를 시작하고, '민기'는 맞선 장소에서 대학 동창이자 유능한 편집자가 되어 돌아온 '강희'를 만나는 내용이 공개된다.

허영란이 첫 등장하는 [아들 녀석들] 30회는 12일(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1-09 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