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특별기획 [2012 코이카의 꿈-팔레스타인] 민낯 조윤희, 봉사정신 빛났다!
내용
가수 김조한, 배우 이천희, 조윤희, 정경호가 분쟁국가인 팔레스타인을 다녀왔다. MBC [2012 코이카의 꿈]을 통해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은 첫 만남부터 호흡이 척척 맞아 어떤 궂은 봉사도 마다하지 않고 해냈다고.

특히 여배우로서 공개하기 힘든 민낯을 과감히 드러내면서까지 봉사에 힘을 쏟은 조윤희는 팔레스타인에서 2주간의 봉사활동 끝에 현지 아이들과의 헤어짐을 견디지 못하고 결국 눈시울을 붉혔다.

봉사활동을 하며 ‘넝쿨당’ 이숙이 머리를 한 쌍둥이를 만난 조윤희는 아이들을 처음 본 순간부터 특별한 애정을 보이며 사랑과 관심을 주었다는 후문. 쌍둥이는 항상 밝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과는 달리 얼굴에 커다란 화상 자국을 갖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의료 봉사와 교육봉사로 이루어진 이번 팔레스타인 봉사는 열악한 팔레스타인의 의료 현실로 인해 많은 고통을 겪고 있는 다양한 환자를 돌보는 한편, 배움에 목마른 아이들에게 예체능 수업도 펼쳐, 많은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했다.

김조한, 이천희, 조윤희, 정경호의 활약은 1월 9일(수) 오후 6시 20분 MBC [2012 코이카의 꿈-팔레스타인]  ‘모래의 땅 제닌에서 희망을 보듬다’ 마지막 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이카의 꿈, 팔레스타인에 사랑 전달

감동과 눈물의 MBC [2012 코이카의 꿈] 봉사활동을 떠났던 5개국 중 마지막 나라 팔레스타인 편 ‘모래의 땅 제닌에서 희망을 보듬다’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팔레스타인을 찾은 가수 김조한, 배우 이천희, 조윤희, 정경호와 19명의 봉사단원들, 12명의 경희의료원 의료봉사단은 팔레스타인에 의료봉사와 교육봉사를 통해 사랑을 나눠주고 돌아왔다.

1편에서는 열악한 동굴마을을 방문해 간이 의료캠프를 설치함과 동시에 주민들의 열악한 삶을 조명해 그들에게 짧지만 기억에 남는 하루를 선물했고 2회에서는 의료봉사에 교육봉사, 공연까지 다양한 형태로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봉사단원들의 활약은 1월 9일(수) 오후 6시 20분, [2012 코이카의 꿈-팔레스타인] ‘모래의 땅 제닌에서 희망을 보듬다’ 2편에서 방송된다.

소울대디 김조한, 팔레스타인에서 감동의 무대 펼쳐

[나는 가수다] 등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국민가수 김조한이 [MBC 코이카의 꿈]을 통해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한 힐링 콘서트를 열었다.
 
공연의 총괄 디렉터를 맡은 김조한은 19명의 팔레스타인 봉사단원들과 함께 2주의 봉사 기간 동안 밤낮으로 공연 연습과 교육봉사, 의료봉사에 힘을 쏟았다. 봉사단원들의 사물놀이, 마술, 태권도 등의 무대가 끝난 후, 최고의 히트곡인 ‘천생연분’ 으로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 김조한은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이끌어 냈다.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단원들과 팔레스타인 어린이들이 함께 한 ‘아름다운 세상’ 합창.봉사단원들과 김조한이 힘을 합쳐 준비하고 정경호 역시 MC를 맡아 힘을 보탰다.
감동과 눈물이 가득한 [코이카의 꿈] 팔레스타인 편 마지막 이야기는1월 9일(수) 오후 6시 20분 안방극장에 찾아간다.

봉사단원들의 깜짝 선물 '사해소풍'

MBC [2012 코이카의 꿈]에서 팔레스타인의 사해를 다녀왔다. 평생 바다를 본 적이 없는 팔레스타인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서 봉사단원들과 가수 김조한, 배우 이천희, 조윤희, 정경호가 힘을 합쳤다.

팔레스타인에서 바다를 가기 위해서는 이스라엘과의 경계인 체크포인트를 통과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바다를 쉽게 볼 수 없는 것이 현실. 그러한 이유로 팔레스타인 어린이들은 바다를 보는 것이 소원이라고 했다.

이런 팔레스타인 어린이들의 꿈을 들어주기 위해 사해 소풍을 떠난 봉사단원들과 김조한, 이천희, 조윤희, 정경호는 높은 염도로 인해 몸이 둥둥 뜨는 사해에서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그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1편에 이어 정경호의 훈훈한 내레이션으로 함께하는 팔레스타인에서의 마지막 이야기 ‘모래의 땅 제닌에서 희망을 보듬다’ 2편은 1월 9일(수)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최훈화
예약일시 2013-01-07 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