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토크클럽 배우들]이 1월 14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명품 영화 토크쇼’라는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공개했다.
[토크클럽 배우들]은 한 동안 쇼 버라이어티나 토크쇼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여성 MC들을 내세운 프로그램으로, 특히 황신혜, 심혜진, 예지원, 송선미, 고수희 등 카리스마 넘치는 여배우들을 대거 발탁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토크클럽 배우들]은 유명 인사들의 인물 탐구에 머무르는 기존 토크쇼와 달리 본격 ‘영화 토크쇼’를 표방하고 있다. 영화배우들이 MC 주축이 된 만큼, [토크클럽 배우들]에서는 다른 어떤 이야기들보다 ‘영화’와 그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이 집중 조명될 예정이다.
한 해에만 한국 영화로 천만 관객 영화를 여러 편 배출하는 영화계 르네상스 시대에 그에 걸맞는 토크쇼도 필요하다는 제작진의 의도에 따라 [토크클럽 배우들]은 영화인들을 위한 토크쇼로 생생한 영화계 비하인드 스토리와 캐스팅 비화 등 그들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또한 토크쇼 녹화 도중 홈페이지 시청자게시판에 접속해 출연한 배우들에게 남겨진 시청자들의 질문을 바로 답변하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출연자들과 시청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 또한 이루어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토크클럽 배우들]은 여성 MC들을 찾아보기 힘든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여배우들을 한데 모아 MC군단으로 구성한 만큼, 토크쇼에서 여배우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섬세한 감성과 배려 등이 돋보이는 토크쇼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격 무비 토크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토크클럽 배우들]은 1월 14일(월) 밤 11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