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 유진, 포크 구부리는 초능력 선보인다!
내용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유진이 녹화 도중 엄청난 초능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초대된 마술사 바나첵은 스푼 밴딩 등 초인적인 염력으로 과학자들에게 초능력자로 인정받은 바 있는 세계적인 인물이다. 이날 바나첵의 메인 마술이라 할 수 있는 포크 구부리기에 함께 참여한 유진은 바나첵의 지시에 따라 포크 구부리기에 집중했다. 놀랍게도 유진의 손바닥 위에 있던 포크가 실제로 구부러지기 시작하면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이어 유진이 포크를 손가락 끝으로 살살 문지르자 포크가 마치 엿가락처럼 휘어져 지켜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 밖에도 바나첵은 대못, 열쇠는 물론 각종 스푼과 포크 등 여러 종류의 메탈들을 자유자재로 구부리며 지켜보는 모든 이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있던 방청객들은 물론, 연예인과 스태프들까지 모두 숟가락 구부리기에 심취하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유진의 놀라운 포크 밴딩 실력은 오는 30일(일) 오후 6시 30분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공개된다. 

대한민국을 찾은 전설적인 포크 밴딩의 대가! 바나첵!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첫 회 포르투갈의 국민마술사 루이스 데마토스를 시작으로, 이스라엘의 독심술사 가이바브리에 이어 세계적인 거장이자 미국 최고의 멘탈리스트 바나첵이 출연한다.

바나첵은 초인적인 염력을 활용한 숟가락 구부리기, 포크 구부리기 등의 메탈 밴딩 1인자로 방송 최초로 날아오는 총알을 맨손으로 잡는 마술과 땅속에 파묻혀 사흘을 버티는 생매장 마술을 선보이는 등 충격적인 마술로 세계를 떠들썩하게 한 전설적인 마술사이다.

또한 다양한 메탈 밴딩과 물건 옮기기 등의 염력으로 무려 4년여 간 미국 워싱턴 대학교 과학자들에게 초능력자로 인정받은 유일한 마술사이기도 하다.

세계적인 거장 바나첵을 맞아 특별히 ‘초능력 특집’으로 진행된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그는 녹화 내내 그 명성에 걸맞은 미스터리하고 충격적인 염력을 선보여 MC들은 물론 연예인들을 기겁하게 했다.

테이블 위에 놓인 연필에 손을 대지 않고 오직 염력만으로 바닥으로 떨어뜨리는가 하면,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가능하다며 막대 위에 놓인 공은 물론, 나무토막까지 떨어뜨리는 등 눈뜨고도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신기한 마술들을 선보였다.

특히 그의 주특기라 할 수 있는 메탈 밴딩 마술을 선보이며 숟가락과 포크를 자유자재로 구부리고, 못과 열쇠 등 손으로도 구부리기 힘든 메탈들을 손대지 않고 초인적인 능력으로 구부려내는 모습을 보여 지켜보는 모든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 믿을 수 없는 광경에 MC 정준하는 “지금 바로 나가서 사온 포크도 구부릴 수 있냐”며 녹화 도중 스튜디오를 뛰쳐나가는 모습까지 보였다. 그러나 바나첵은 그것 역시 즉석에서 구부려 보이며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 외에도 바나첵은 송종호를 불러내 그의 손목시계에 손을 대지 않고 시계바늘을 거꾸로 돌리는 등의 도저히 믿을 수 없는 마술로 공포감까지 불러일으켰다.

스튜디오를 초토화시며 모두를 공포에 떨게 한 바나첵의 미스터리한 마술들은 오는 30일(일) 오후 6시 30분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공개된다.

박명수, “일밤 PD한테 욕먹었다” 고백!

지난 번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장윤정에게 진행 실력을 지적당했던 박명수가 이번엔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 담당 PD에게도 지적당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현우의 마술을 보던 중 MC 박명수가 눈에 띄게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자, 최현우는 “혹시 연예대상을 노리고 있는 것 아니냐” 질문을 던졌다. 이에 박명수는 “담당 PD한테 욕먹었다”고 밝힌 것. 그 후, “열심히 해야 한다”며 녹화 내내 지나친(!) 의욕을 보여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최현우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목숨을 건 위험천만한 탈출마술을 선보이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 마술사임을 증명했다.

MC 박명수의 웃지 못할 충격적인 고백의 현장은 오는 30일(일) 오후 6시 30분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볼 수 있다.

일밤 MC가 박명수인 진짜 이유 공개!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박명수가 MC를 맡게 된 이유가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염력의 대가이자 미국 최고의 멘탈리스트 바나첵과 함께 ‘초능력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녹화에는 1월 방송 예정인 MBC 주말연속극 [백년의 유산]에서 부부로 출연하는 유진과 최원영이 특별게스트로 초대되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특히 유진은 지난 추석 특집으로 방영된 [매직쇼크]의 MC를 맡았던 기억을 떠올리며, 마술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드러냈다.

정준하는 유진을 마술 프로그램 선배라고 소개하며, “왜 계속 MC를 맡지 않았냐”는 질문을 했다. 이에 유진은 “MC 자리를 박명수에게 양보해줬다”며 재치있게 받아쳤다. 이에 MC 박명수는 유진에게 “불쌍한 연예인 한 명을 도왔다”며 거듭 고맙다고 인사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날 유진은 마술 MC 선배답게 녹화 내내 마술에 대한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은 물론, 바나첵과 함께 직접 포크를 구부리는 등 스스로도 믿을 수 없는 놀라운 마술들을 선보여 모두를 기겁하게 했다.

박명수의 MC 수난기는 오는 30일(일) 오후 6시 30분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공개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12-28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