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브아걸, 프랑스 셰프도 인정한 최고의 미모!
대한민국 최고의 미식가 군단이 함께하는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송년 모임에서 먹고 싶은 음식’ 편을 준비했다.
게스트들은 MC 양희은, 김호진과 함께 프랑스 셰프가 직접 썰어주는 크리스마스 대표 음식, 칠면조를 먹기 위해 옹기종기 모였다.
셰프가 미모 순으로 칠면조를 썰어주기로 하자 브라이언,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미료 등 8명의 출연진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한 미모하는 남자 김호진과 미모의 아나운서 이진을 제치고 가장 먼저 선택을 받은 사람은 바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였다. 두 번째는 칠면조는 제아에게 돌아갔다. 프랑스 셰프에게 최고의 미모로 인정받은 브라운아이드걸스는 고마운 마음을 시건방춤으로 보답을 했다.
가장 못생긴 사람이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브라이언, 김숙의 치열한 눈치작전이 펼쳐졌다.
이어 ‘송년,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음식’이라는 주제가 등장하자 양희은이 특별한 날 먹던 ‘전기 통닭구이’ 얘기를 꺼내 출연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잠시 옛 추억에 젖은 출연자들은 따뜻한 방에서 가족과 둘러앉아 먹던 통 아이스크림부터 초코파이로 만든 케이크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송년 모임이 많은 12월, 메뉴 선정 고민을 말끔히 씻어줄 [찾아라! 맛있는 TV]는 오는 22일(토)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양희은, 남양주의 친환경 음식에 반하다!
[찾아라! 맛있는 TV]의 MC 양희은이 남양주의 유기농 자연밥상을 제대로 맛보고 왔다.
양희은은 배우 방중현과 함께 명실상부한 유기농의 도시, 남양주를 찾았다. 두 사람은 매일같이 유기농 채소를 먹고 자란 무항생제 닭이 낳은 유정란부터 유기농채소, 장작불에 삶아 더 구수한 청국장까지 맛보며 유기농 음식 맛에 감탄했다.
이어 방중현은 청국장을 활용한 특제소스로 남양주 어르신들의 입맛을 붙잡으며 유기농 먹거리를 생산하는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방중현이 선보인 음식은 과연 어떤 것이었을지 오는 22일(토) 오전 11시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