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최강연승 퀴즈쇼Q] 아이유 열혈 팬 ‘아이유는 외모보다 노래다’라며 외모 평가!
내용
MBC [최강연승 퀴즈쇼Q]에 참가자로 출연한 아이유의 열혈 팬이 ‘아이유는 외모보다 노래가 뛰어나다’며 외모를 평가해 아이유에게 굴욕을 안겼다.

오는 21일(금)에 방송되는 MBC [최강연승 퀴즈쇼Q]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MC 손범수, 박명수, 아이유와 연관이 있는 출연자들이 깜짝 출연했다. 특히 아이유는 자신의 열혈 팬인 서준혁을 발견하고, “내 데뷔시절부터 좋아해준 팬이다. 나이도 같아서 친구처럼 지낸다”며 반가워했다.

이에 박명수는 “아이유의 어디가 그렇게 좋았나? 얼굴?”이라며 농담을 던졌고, 서준혁은 “노래가 좋았다. 솔직히 얼굴은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서준혁의 갑작스런 외모 디스에 “지금은 나아지지 않았어?”라고 답하여 두 사람의 우정을 보여줬다.

아이유의 외모 굴욕 사건은 MBC [최강연승 퀴즈쇼Q]에서 오는 21일(금)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박명수, 연상의 여인에게 깜짝 고백?! “누난 너무 예뻐~♪”

MBC [최강연승 퀴즈쇼Q]의 MC 박명수와 동명이인 출연자 박명수가 등장해 ‘돌발 고백’을 했다.

박명수의 동명이인으로 참가한 박명수 군은 “내일 군 입대를 한다”며 복잡한 심경을 밝혔다.

박명수 군은 “여자 친구가 있나?”라는 MC 박명수의 질문에 “5살 연상의 여자친구가 있다”며 자랑스러워했다. 하지만 “여자 친구가 2년간 기다려 준다고 했나?”는 질문에는 “아니다”라고 대답해 MC들을 폭소케 했다.

MC 박명수의 응원에도 불구하고 초반에 탈락하게 된 박명수 군은, 여자 친구에게 “누나 사랑해!”라는 돌발 영상편지를 남기고 쓸쓸히 퇴장했다.

박명수의 깜짝 고백은 21일(금) 밤 8시 50분 [최강연승 퀴즈쇼Q]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12-21 0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