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광희 "스킨십 못하는 것 콘셉트" 지인 폭탄발언에 당황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광희가 지인의 폭탄발언에 당황했다.
광희-선화 커플의 집들이에 온 여섯명의 손님 중 한 사람이 "광희가 선화에게 스킨십 못하는 것은 콘셉트"라며 폭탄발언을 던졌다. 예상치 못한 폭로에 광희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폭로 중 선화의 진심도 밝혀져 야릇한 분위기가 형성되기도 했다는 후문.
광희-선화의 초호화 럭셔리 집들이를 빛내줄 여섯 명의 최종 손님과 두 사람을 당황시킨 폭탄발언은 오는 15일(토) 5시 10분 [우리 결혼 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세아, “줄리엔 강과의 스킨십 상상한다” 폭탄 발언!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윤세아가 줄리엔 강과의 스킨십을 상상한다는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
윤세아-줄리엔 강 커플은 결혼 후 둘만의 첫 여행을 떠났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캠핑을 하기로 한 두 사람은 텐트를 설치하고 캠핑 요리도 준비하기 시작했다.
여행 중 줄리엔 강은 스킨십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꺼냈고, 윤세아는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윤세아는 “줄리엔 강과의 스킨십을 상상한다”며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자신의 진짜 마음을 드러냈다. 윤세아는 스스로 말을 꺼내고도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또한 캠핑 중 윤세아가 눈물을 글썽이게 되는 일까지 발생, 줄리엔 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스킨십에 대한 윤세아의 솔직한 속내와 그녀를 눈물짓게 만든 사연은 오는 15일(토) 5시 10분 [우리 결혼했어요 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 모자(母子), 며느리 앞에서 섹시 댄스 선보이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이준과 이준의 어머니가 며느리 오연서 앞에서 섹시 댄스를 선보였다. 이준의 어머니는 아들 이준의 신혼집을 방문, 며느리 오연서와 첫 만남을 가졌다.
평소 애교 없는 오연서의 모습에 시어머니는 “며느리 재롱을 보고 싶다” 고 발언, 오연서는 걸그룹 시절 깜찍한 댄스를 선보였다.
이에 시어머니는 화답의 의미로 “나도 율동을 보여주겠다” 선언했다. 음악이 흐르고 급기야 이준까지 가세, 모자(母子)지간 섹시 댄스의 향연이 펼쳐졌다.
이를 눈앞에서 지켜보던 오연서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우결 사상 최초 며느리 앞, 모자(母子)지간 섹시 댄스 현장은 오는 15일(토) 오후 5시 10분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