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 세계적인 거장 마술사도 ‘강남스타일’ 말춤 삼매경!
내용
MBC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세계적인 독심술사 가이바브리가 꼬마 싸이 황민우와 함께 시원시원한 말춤을 선보였다.

이 스페셜한 말춤 스테이지는 꼬마 싸이 황민우가 패널은 물론 MC들조차 모르게 녹화장을 깜짝 방문하여 성사됐다. 꼬마 싸이는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 후 최근 미국까지 오가는 등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며 진짜 싸이 만큼이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그 와중에 마술사 최현우와 미녀 조수가 함께한 마술에 깜짝 등장하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에 출연진들 모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환호를 지르는 등 꼬마 싸이에 대한 열렬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마술사 가이바브리, 녹화 중 심장을 멈추는 마술 선보여!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두 번째로 초대된 이스라엘 최강의 독심술사 가이바브리가 최현우와의 긴장감 넘치는 한 판 승부를 벌였다.

가이바브리는 녹화 중 자신의 심장박동을 멈추는 충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는 자신의 마음과 신체는 물론, 상대방의 마음까지 자유자재로 읽어내는 초강력한 독심술사로 자신의 의지로 심장을 조절하는 마술은 국내 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심장이 멈추는 매우 위험하고 충격적인 마술에 대비해 제작진은 녹화 현장에 실제 구급차와 구급대원을 대기시키는가 하면 만약의 상황을 위해 전문의를 스튜디오에 동석시킨 채 녹화를 진행하는 등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가이바브리와 함께 무대에 오른 전문의 안지현 원장은 “심장이 멎은 상태로 20초 이상 지속될 경우 심각한 응급상황에 처하게 된다”고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은 절대 따라하지 말 것을 거듭 당부했다.

함께 마술에 참여한 배우 이희진은 맥이 뛰고 있던 가이바브리의 손목에서 더 이상 맥이 느껴지지 않자 너무나 당황한 나머지 손을 떨며 눈물을 글썽이기도 해 스튜디오를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가이아브리는 전설적인 마술사 유리겔러의 수제자이며 마술사들의 꿈의 무대인 라스베가스의 매직 캐슬과 뉴욕 카네기홀에서 공연하는 등 미국·유럽 등지에서 최고의 수준을 인정받는 마술사다.

가이바브리의 심장이 멎는 공포의 마술은 오는 16일(일) 오후 6시 30분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공개된다.

이희진, 하늘나라로 간 첫사랑에 녹화 중 눈물바다

MBC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원조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 이희진이 방송 최초로 첫사랑에 얽힌 가슴 아픈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스라엘 독심술사 가이바브리의 마술에 참여한 이희진은, 첫키스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는 마술 도중 첫사랑에 대한 그리움에 끝내 울음을 터뜨렸다.

그녀는 마술이 진행되는 도중 시종일관 눈물을 보이며 감정을 억누르려 애쓰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이어 녹화 후 진행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자신의 그리운 첫키스 상대가 이미 고인이 되었음을 힘겹게 고백해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후 진행된 마술에서 가이바브리는 뛰어난 독심술로 이희진의 첫키스 장소, 상황, 심지어 상대방의 이니셜까지 맞혀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했다.

눈을 가린 상황에서 패널이 그린 그림을 똑같이 그려내는가 하면, 현장에서 직접 걷은 방청객의 소지품을 정확히 맞히는 등 기상천외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가이바브리의 충격적인 마술은 오는 16일(일) 오후 6시 30분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공개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12-14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