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박상원의 아름다운 TV - 얼굴」안성기의 스타모놀로그, 장영주의 로드 인터뷰 등
내용
안성기의 스타모놀로그, 장영주의 로드 인터뷰,

권민중의 셀프카메라, 정진영의 얼굴이 있는 풍경 방송





스타들의 진솔한 모습을 신선한 영상으로 보여주는 「박상원의 아름다운 TV-얼굴」이 가을 개편과 함께 시간대를 옮겨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45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스타모놀로그 - 안성기 편

우리 나라 최고의 국민 배우, 안성기. 한국 영화계를 이끌어 가는 배우로서, 출연하는 영화마다 최선을 다하는 그의 모습이 아름답다. 주연이든 조연이든 어떤 역할이 주어져도 영화 속에서 빛이 나고, 영화를 빛나게 하는 배우. 그의 연기 철학과 영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편안한 미소와 진지함이 묻어나는 안성기의 스타모놀로그에서 배우 안성기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로드 인터뷰 - 장영주 편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장영주. 최연소 레코딩 기록을 갖고 있을 정도로 어릴적부터 신동으로 장영주의 이름을 세계에 알렸다. 20살 숙녀가 돼서 공연 차 한국을 방문한 장영주와의 로드 인터뷰.



음악에 대한 열정이 있는 세계적인 바이올린 연주자의 모습과, 평범한 대학생으로서의 발랄한 모습을 모두 볼 수 있다.



* 셀프카메라 - 권민중 편

드라마 「가을에 만난 남자」에서 솔직하고 섹시한 여자로 돌아온 탤런트 권민중. 그녀가 셀프카메라를 들고 촬영장과 그녀의 생활공간을 누비고 다녔다. 드라마 촬영차 떠난 제주도에서의 멋진 풍경과 MC 박상원을 포함한 「가을에 만난 남자」 연기자들의 모습을 한꺼번에 볼 수 있다.



이번 주는 볼거리가 풍성한 권민중의 셀프카메라가 준비되어 있다.



* 얼굴이 있는 풍경 - 정진영 편

영화 <약속>에서 박신양의 살인을 대신 뒤집어쓰는 부하로 출연했던 정진영. 최근 <킬러들의 수다>에서 마음 좋고 엉뚱한 검사로 출연했고,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고있는 <달마야 놀자>에서도 인상깊은 연기를 보였다는데….



눈에 확 띄는 역할이 아니어도, 영화가 끝나면 "그 배우 괜찮다."라는 생각이 드는 남자. 서서히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연기 잘하는 배우 정진영을 이번 주 얼굴이 있는 풍경에서 만났다. 밝혀지지 않은 그의 이야기에 귀기울여 본다.



기획 : MBC

프로듀서 : 주창만(외주제작 1부 책임PD, 789-3600)

제작 : MBC 프로덕션(789-0242)

연출 : 이민수, 임태수, 김종균





홍보 : 마미경(789-2724)



예약일시 2007-03-07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