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광희-선화부부의 집들이에 참석한 톱스타는 누구?방송: 12월 8일(토) 오후 5시 10분
광희-선화 부부의 집들이에 초대된 톱스타들이 과연 실제로 총 출동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일 방송에서 광희는 자신의 화려한 인맥을 총 동원, 톱스타들에게 집들이 초대 전화를 돌려 화제가 됐었다. 2PM 옥택연과 샤이니 민호는 시간이 되면 집들이에 꼭 참석하겠다며 의리를 과시했다.
이 외에도 광희에게 집들이 초대를 받은 스타들은 2NE1 박봄, 비스트 윤두준, 서인영, 배우 이종석 등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톱스타들이다. 이들이 모두 참석할 경우, 이번 집들이는 [우리 결혼했어요] 사상 초호화 손님들이 참석한 집들이가 된다.
한편 두 사람은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레드카펫과 출장 뷔페 등 일반 집들이에서는 볼 수 없는 럭셔리한 아이템들을 준비하며 특별한 집들이를 준비하고 있다.
어떤 스타들이 두 사람의 신혼집에 방문했는지, 12월 8일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윤세아, 방송 최초로 실제 몸무게 공개!
윤세아가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촬영중 자신의 실제 몸무게를 공개해야 할 위기에 처했다.
둘만의 첫 여행을 떠난 윤세아-줄리엔 강. 낭만적인 레일바이크에 이어 줄리엔 강이 자신 있게 안내한 두 번째 여행 코스는 아찔한 높이의 번지점프였다. 겁이 많은 윤세아는 번지점프대를 보고 망연자실했다.
하지만 번지점프보다 윤세아를 더 당황하게 만든 일은 바로 몸무게 측정. 번지점프를 하기 전, 안전을 위해서 꼭 몸무게를 재야만 한다는 것이다.
윤세아는 남편 앞에서 당당히 몸무게를 밝힐 수 있을지, 오는 12월 8일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오연서, 시어머니께 상상초월 폭풍 애교 전수 받다
오연서가 이준의 어머니로부터 애교를 전수 받았다.
지난 1일 방송에서 이준의 어머니이자 오연서의 시어머니, 손방나 여사가 두 사람의 신혼집에 방문했다. 음식을 준비하던 중, 시어머니는 “연서는 애정표현을 잘 못하는 것 같아” 라며 직접 애교를 전수해주겠다고 선언했다.
급기야 시어머니는 아들인 이준에게 백허그를 선보이며 며느리와 함께 애교 특훈 시간을 가졌고, 오연서는 전수 받은 애교를 직접 시행해보기에 나섰다.
오연서가 시어머니께 전수받은 폭풍 애교는 12월 8일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