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백년의 유산] 권오중-김희정 감초커플로 출연!
내용
배우 권오중과 김희정이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삼대째 국수집](가제) (극본:구현숙, 연출:주성우)에 출연, 감초커플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삼대째 국수집](가제)은 서울 변두리의 오래된 노포를 배경으로 삼 대째 국수공장을 운영하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다룬 따뜻한 홈드라마다. ‘국수’를 매개로 실타래처럼 엉킨 인간사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권오중은 단순, 무식, 용감의 삼박자를 갖춘 사나이 국숫집 차남 ‘엄기춘’을, 김희정은 생활력 강한 대한민국 아줌마의 전형인 ‘공강숙’을 연기한다.  

특히 2012년 MBC [놀러와], [무한도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권오중과 신들린 주부연기의 대가 김희정의 만남이 기대를 더한다.  

두 사람은 이미 이혼한 부부지만 시아버지의 파격적인 제안에 국숫집에 입성, 세상에 둘도 없이 금슬 좋은 부부행세를 하며 유산 쟁탈 작전을 펼쳐 극의 재미와 웃음을 책임지는 감초커플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삼대째 국수집](가제)은 [애정만만세], [황금물고기]의 주성우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불굴의 며느리], [춘자네 경사났네]를 집필한 구현숙 작가의 만남으로 유쾌한 가족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삼대째 국수집](가제)은 [메이퀸] 후속으로 내년 1월 초 첫방송 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2-12-05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