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메이퀸] 23.9% 기록하며 5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내용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메이퀸](극본 손영목, 연출 백호민)이 23.9%(AGB닐슨 수도권 기준)로 5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전국 기준으로는 22.7%(AGB 닐슨 기준)의 시청률이다.


1일(토) 방송된 31회에서 도현은 유진이 해주라는 것을 알게 됐다. 유전자 검사를 조작한 일문에게 분노를 느낀 금희는 장도현 부자를 이간질하고 복수를 시작한다. 해주와 금희의 만남 자체가 꺼림칙한 도현은 해주를 싱가폴로 보내려하며 또 다시 악행을 행했다.


[메이퀸] 공식홈페이지에는 “해주의 눈물 연기 등 모든 장면이 쭈욱 빨려들었던 오늘(psm****)”,“드디어 해주 산이 러브모드 불붙었다! 급속전개 좋아요(dkstkd****)”, “강산의 밝음은 시청자들도 밝게 해주는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saemi****)” 등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2일(일) 방송되는 32회에서 일문은 금희에게 자신이 유전자 검사를 조작했으며, 해주가 당신의 딸인걸 아버지도 알고 있다고 말한다. 금희는 몰랐던 척 연기를 한 후 도현에게 화를 내고 집을 나오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금희의 본격적인 복수가 시작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는 [메이퀸]은 매주 토,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2-12-02 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