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름다운 콘서트] 미쓰에이와 윤한, 핑크빛 합동무대 선보여!
내용
[아름다운 콘서트] 미쓰에이와 윤한, 핑크빛 합동무대 선보여!    

미쓰에이가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MC 윤한과 합동 무대를 가졌다.  

이날 미쓰에이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남자 없이 잘 살아’ 무대에 이어 [아름다운 콘서트] MC이자 피아니스트 윤한이 피아노 버전으로 편곡한 ‘Good-bye Baby’를 선보였다.  

특히 미쓰에이 멤버 민은 합동 무대 연습을 위해 윤한과 사전 미팅을 가졌을 때부터 윤한의 피아노 연주와 젠틀한 외모에 마음을 빼앗겼다며,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해 녹화 현장에 있었던 모든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녹화를 마친 민은 곧바로 윤한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며 뜨거운 팬심을 인증했다.  

미쓰에이와 윤한이 훈훈한 분위기에서 함께한 피아노 버전 ‘Good-bye Baby’ 무대는 오는 12월 2일(일) 밤 12시 50분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름다운 콘서트] 십센치 & 라 벤타나와 함께 하는 탱고의 향연!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탱고의 향연이 펼쳐진다.  

[아름다운 콘서트]에 출연한 인디밴드 십센치가 ‘죽겠네’, ‘Fine thank you and you’에 이어 지난해 한국대중음악상 재즈 크로스오버 최우수상을 수상한 라 벤타나(La Ventana)와 함께 진한 탱고의 감성이 돋보이는 ‘한강의 작별’을 공연했다.  

뿐만 아니라, 라 벤타나는 아르헨티나 탱고 음악의 거장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곡 ‘부엘보 알 수르(Vuelvo al sur)’까지 선보이며 [아름다운 콘서트] 녹화 현장을 ‘탱고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십센치와 라벤타나, 미쓰에이, 이석훈, 빨간추리닝(배기성, 양정승), 쉬즈(She'z) 등이 출연한 MBC [아름다운 콘서트]는 12월 2일(일) 밤 12시 50분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2-11-30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