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최강연승 퀴즈쇼Q]에서 아이유가 소녀시대 제시카 때문에 박명수로부터 굴욕을 당한 사연이 밝혀졌다.
11월 30일(금) 방송분에서 박명수는 아이유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바로 지난 2010년 ‘지산밸리 락페스티벌’에서 박명수와 아이유가 함께 ‘냉면’ 무대를 선보였던 것. 하지만 이 무대에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따로 있었다. 사실 박명수 ‘냉면’ 원곡은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와 함께 불렀으나, 이 날은 아이유가 대신 노래를 불렀다.
이에 박명수는 당시 신인이었던 아이유에게 “빨리 가라”고 말하는 등 여러 가지로 창피를 줬다고 밝혀 출연자들로부터 야유를 받았다. 하지만 곧 박명수는 아이유에게 “미안하다. 이제 니가 더 잘 나가잖니”라며 그와 어울리는 사과를 건네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최강연승 퀴즈쇼Q] 출연자 ‘못생긴 명수 형 때문에 탈락했다?!’
MBC [최강연승 퀴즈쇼Q]의 MC 박명수가 일반인 출연자에게까지 외모 지적을 받으며 비주얼 최강자(?)로 떠올랐다.
MBC [최강연승 퀴즈쇼Q] 16회에서는 7연승을 달성한 임윤선 이후 퀴즈 마스터에 도전하는 28팀의 브레인이 모여 격전을 벌였다. 하지만 예상외로 예선 첫 번째 저울 퀴즈에서 기대주였던 연세대 팀이 탈락하는 이변이 일어났다.
이에 놀란 MC들이 탈락한 원인을 묻자, 연세대 팀 출연자는 “퀴즈 문제에 나온 박명수의 얼굴이 너무 못생겨서 정답을 잘못 눌렀다”고 밝혔다. 그러자 박명수는 “그게 할 소리냐! 어서 짐이나 싸라”고 출연자에게 호통을 치며 큰 웃음을 안겼다.
아이유와 박명수의 특별한 인연과 박명수의 외모 굴욕 스토리가 밝혀지는 [최강연승 퀴즈쇼Q]는 11월 30일(금)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