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위대한 탄생3] ‘시즌1’의 TOP10 출신 권리세 친언니 출연!
내용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에 [위대한 탄생1]의 TOP10 출신인 권리세의 친언니가 참가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대한 탄생3] UCC 오디션에 직접 지원한 권리세의 친언니는 “(동생이) 힘들었지만 많은 공부가 되었고 ‘위탄’에 출연해 행복하다고 했다. 나도 동생처럼 꿈을 이루고 싶다”며 지원 동기를 밝혔다.

권리세는 [위대한 탄생1]에서 청순한 외모와 특유의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금은 소속사와 계약, 걸그룹의 멤버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권리세의 친언니 역시 미인대회 출신으로 동생 못지않은 출중한 외모를 지닌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UCC 오디션에도 당당히 합격하며 한국행 티켓을 얻어냈다.

멘토 앞에 선 권리세 친언니는 신고 있던 힐을 벗고 한국무용을 장기로 보여주는 등 맨발의 투혼을 펼치며 멘토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송지효 싱크로율 99%’의 얼짱 여고생, 용감한 형제를 사로잡은 끼와 실력은?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에 걸그룹으로 당장 나서도 손색이 없을 춤 실력과 스타성, 배우 송지효를 닮은 외모를 겸비한 십대 소녀가 등장했다.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털털한 성격으로 긴장하는 모습 하나 없이 무대에 선 이 참가자는 도전에 앞서 개인기로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였는데, 춤에 관해서 독설을 자주 했던 용감한형제는 “정말 춤을 좋아하는 친구 같다. 끼가 돋보인다”며 칭찬을 했다. 또한 ‘춤을 배웠냐’는 멘토들의 질문에 “그냥 혼자서 거울 보고 춘다”고 대답하며 타고난 끼를 인정받았다.

파워풀한 춤을 추고 난 뒤에도 안정된 호흡으로 노래를 부른 이 참가자에게 김태원은 “카리스마가 대단하다. 용감한형제를 노려볼 수 있는 사람은 드물다”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고, 용감한 형제는 “눈빛에서 레이저를 쏜다. 가지고 있는 끼를 높이 평가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권리세의 친언니와 송지효와 닮은 외모를 지닌 여고생 참가자를 만나볼 수 있는 [위대한 탄생3]는 11월 16일(금)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11-16 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