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안내상, 생계형 첩보 공무원 김원석 역으로 [7급 공무원] 출연!
내용
 -안내상 [해품달] ‘성조’, [메이퀸] ‘천홍철’에 이어 첩보요원으로 변신! 강렬한 존재감 예고  

연기파 배우 안내상이 2013년 1월 방송 예정인 MBC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영일, 연출 김상협)에 출연, 나랏일보다 집안일이 더 힘든 생계형 첩보요원 ‘김원석’을 연기한다.  

‘김원석’은 한 때 촉망받는 첩보요원이었으나 현재는 삶에 찌든 공무원으로 전락한 인물. 해외 연수로 지겨운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에 훈육관에 지원했다. 자신의 옛 모습을 보는 듯한 신입요원인 ‘한길로’(주원)를 만난 후 다시 냉철한 첩보요원으로 돌아가 과거와의 힘겨운 싸움을 시작한다.  

최근 [해를 품은 달], [메이퀸] 등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안내상은 이번 드라마에서 태만한 공무원의 모습을 특유의 코믹한 연기로 능청스럽게 표현함과 동시에 내면의 상처를 심도 있게 그릴 예정이다.  

[7급 공무원]은 국정원 신입 요원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비롯해 조직 내에서 일어나는 갈등과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로 최강희, 주원, 황찬성, 김민서 등이 출연한다.  

영화 [7급 공무원]의 원작자인 천영일 작가와 [동이]를 공동연출한 김상협 감독이 호흡을 맞춘다. [보고싶다] 후속으로 2013년 1월 방송 예정.

문의: 홍보국 노지수
예약일시 2012-11-16 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