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위대한 탄생3] 강력한 여풍에 정점을 찍다! 불세출의 여성 락커 탄생!
내용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가 지난주 ‘17세 천재보컬 양성애’, '독특한 음색의 권세은' 등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또 한명의 여성 다크호스가 등장할 예정이다.

밴드 보컬 출신의 이 참가자는 음악 전문가들로부터 ‘국내에 손꼽히는 보컬리스트로 성공할 것’이라는 극찬을 받아 화제가 되었으며, 방송이 공개되기 전부터 네티즌들 사이 유명세를 치르는 등 이미 많은 팬들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참가자는 현직 밴드 보컬 출신답게 수많은 무대경험을 살려 뛰어난 노래 실력과 무대 매너로 멘토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으며, 넘치는 카리스마와 프로급 보컬 실력으로 멘토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프로가수 같은 느낌을 받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은 김연우 멘토는 “오랫동안 위대한 탄생에서 만나기를 바란다”며 여성 다크호스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으며, 이날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박완규는 “불세출의 여성 락커가 탄생할 것 같다”며 실력있는 참가자의 등장에 환호했다.

무대를 휘어잡는 마력과, 수준급 보컬실력을 보여준 유명 밴드보컬의 오디션무대는 11월 9일 (금)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11-08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