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2012 [대학가요제] 본선 무대의 심사를 담당할 심사위원 7인이 확정됐다.
이번 [대학가요제]의 심사위원은 다양한 장르와 연령으로 구성되어 심사의 다양성을 꾀할 예정이다.
우선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시작해 연출,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인정 받아온 박칼린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박칼린은 ‘제13회 대학가요제’에서 ‘사막의 비’란 곡으로 출전했던 경험도 있어 제작진의 심사위원 제의에 흔쾌하게 응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나는 가수다]의 MC로 활약중인 이은미가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은미는 [위대한 탄생] 시즌1의 심사위원으로도 참여한 경험이 있어 [대학가요제]에서의 심사가 더욱 기대된다.
여기에 최고의 락커로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한 김경호와, [나는 가수다]에서 음악감독으로 활약하며 [나는 가수다]만의 음악성 있는 무대를 만들어 낸 싱어송라이터 정지찬, 서정적인 노랫말과 음악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루시드폴, 파워 넘치는 보컬을 자랑하는 케이윌과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가 합류해 심사의 폭 또한 더욱 다양하게 넓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로써 [대학가요제]는 자작곡으로 무장한 뛰어난 참가자들과, 축하무대를 꾸며줄 가수들의 화려한 라인업, 그리고 막강 심사위원진까지 확정하면서 본선 무대를 위한 준비를 모두 마쳤다.
올해로 36회를 맞이한 MBC [대학가요제]는 오는 11월 8일(목)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