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최강연승 퀴즈쇼Q] 미모의 도전자 변호사 임윤선, ‘부담감에 중도 포기’ 고민했다!
내용
[최강연승 퀴즈쇼Q]에서 새로운 우승 신화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임윤선 변호사가 상금 5천만 원에 도전한다.

7연승을 목표로 매 주 무지개 색의 의상을 입고 오겠다고 밝힌 임윤선 변호사는 초록색 옷을 입고 4연승 도전했다.

그러나 이전까지 자신감 있게 퀴즈에 도전했던 모습과 달리 임 변호사는 “중도 포기를 생각했다”며 연승에 대한 부담감을 표현하기도 해 의문을 자아냈다. “하지만 변호사의 위상을 높여주고 있어 고맙다는 후배 변호사의 응원에 마음을 다잡았다”며 평소보다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결승에 임했다.

[최강연승 퀴즈쇼Q] 사상 4연승 도전에 성공한 사람은 단 한 번도 없었던 만큼 임윤선 변호사의 도전 결과에 더욱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자존심 대결! ‘카이스트 vs. 포스텍’ 그 결과는?

[최강연승 퀴즈쇼Q]에서 역대 최강의 브레인 대결이 펼쳐진다. 우리나라의 최고 인재들만 들어갈 수 있다고 알려진 카이스트와 포스텍의 대결이 바로 그 것.

카이스트 팀은 차세대 바이오매스를 연구하는 60대 교수부터 20대 학생까지 전 연령대로 구성해 당찬 각오로 퀴즈에 임했다.

이에 맞서는 포스텍 팀은 조커를 이용하겠다는 독특한 팀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포스텍 출신 학생들이 서울대, 캘리포니아대 등 각종 분야에 특화된 출연자들을 고루 참여시켜 우승을 향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남다른 판단력과 스피드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임윤선 변호사의 연승을 저지할 퀴즈 영웅이 카이스트 혹은 포스텍 팀에서 탄생할 수 있을 것인지는 4일(일) 오전 9시 15분에 방송되는 [최강연승 퀴즈쇼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11-02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