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위대한 탄생3] ‘여자 한동근’ 등장! 10대 여고생 우승자 탄생할까?
내용
매 회 막강한 실력파 참가자들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에 독특한 음색으로 멘토들을 사로잡은 10대 여고생 참가자가 등장해 ‘여자 한동근’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앳된 모습으로 등장한 이 참가자는 노래에 앞서 반전 랩을 선보이며 멘토들을 놀라게 했다. 뒤이어 시작된 노래에서는 국내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독특한 음색을 선보이며 단숨에 무대를 압도했다는 후문.

이 참가자의 노래가 끝난 후 멘토들은 감탄을 감추지 못했고, 특히 김소현은 “진짜 17살이 맞느냐? 17살에서 나올 수 있는 목소리가 아니다”라며 그녀의 천재적 음악성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뒤이어 심사를 이어간 독설가 용감한 형제 역시 “타고 난 것 같다. 그 이상 말로 표현 할 수 없다”며 극찬했다. 멘토들은 이 참가자가 무대를 내려간 후에도 그 여운이 가시질 않는 듯, 한참동안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고등학생이라고 믿을 수 없는 성숙하고 중독성 있는 보이스로 주목받은 이 참가자는 11월 2일(금) 밤 9시 55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10-31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