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사랑했나봐] 박상민, 이주현, 고수희 등 [무신] 출연배우들 의리의 카메오 출연!
내용
  -[무신] 출연배우들, [사랑했나봐] 카메오 출연으로 김흥동PD와의 의리 지켜
-[사랑했나봐] 12회, 숨어있는 박상민, 이주현, 구보석 [무신] 3인방을 찾아라!


MBC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극본 원영옥 연출 김흥동)에 박상민, 이주현, 구보석, 고수희 등 [무신] 출연배우들이 연이어 카메오 출연하고 있다.

배우들의 카메오 출연은 [무신]을 연출했던 김흥동PD와 함께 출연했던 안재모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무신]때부터 의리가 돈독했던 배우들은 김흥동PD의 부름에 흔쾌히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

지난 15일(월) 1회 방송에서는 [무신]에서 ‘단장’ 역할로 도방 부엌을 진두지휘했던 고수희가 깜짝 등장했다. 고수희는 능력있는 신입 목욕 관리사 역할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이상희는‘윤진’(박시은)이 다니는 출판회사의 사장으로 특별출연해 감초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30일(화) 12회 방송에는 [무신]에서 ‘최양백’역으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준 박상민, ‘김약선’역의 이주현, 상장군 ‘지윤심’역의 구보석이 출연한다. 이들 무신 3인방은 적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애드리브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랑했나봐]는 지난 15일(월) 첫 방송이후 박시은, 안재모, 김보경, 황동주 등 주연배우들의 개성 있는 연기와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무신] 출연배우들의 연이은 카메오 출연으로 극의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사랑했나봐]는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노지수
예약일시 2012-10-26 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