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위대한 탄생3] 아역배우 출신 및 17세 천재소녀의 등장! 10대 돌풍 시작!
내용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에 최민수, 박신양 등 당대 최고의 스타와 함께 CF를 찍은 화려한 이력의 17세 참가자가 등장했다.

글로벌 오디션 사상 최고의 경쟁률을 기록했던 호주 오디션을 통과해 한국행 티켓을 얻은 이 참가자는 귀여운 외모와 넘치는 끼로 등장부터 멘토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끼와 외모를 갖춘 싱어송 라이터, 댄스 신동등 실력파 10대 참가자들이 대거 참가해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10대 우승자가 나오는 게 아니냐’는 예측도 조심스레 나오고 있다.

귀여운 외모의 고등학교 1학년인 한 참가자는 무대 위에 올라와 앳된 목소리로 자기소개를 하더니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반전 목소리로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 참가자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풍부한 감정 표현과 무게감 있는 목소리로 무대를 장악해 멘토들을 놀라게 했다.  

노래가 끝나자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 김연우 멘토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조숙한 목소리를 가졌다. 그런 목소리가 나올 줄 몰랐다”며 17세 소녀의 보컬 실력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김태원 멘토 역시 “나이에 맞지 않게 굉장히 잘한다”고 천재소녀의 등장에 큰 박수를 보냈다.

[위대한 탄생3]는 새로 도입한 ‘합격의 문’과 막강한 멘토 군단의 활약, 수준급 실력파 참가자의 등장으로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회를 뛰어넘는 실력파 참가자의 등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다음 방송은 10월 26일(금) 밤 9시 55분 방송 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10-26 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