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위대한 탄생3] 비 도플갱어 양동선, 출연하자마자 MC로 데뷔!
내용
첫 방송을 마친 MBC [위대한 탄생3]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첫 회 방송만 나갔음에도 불구, 참가자들의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포털사이트에 관련 검색어가 상위에 랭크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특히, ‘리틀 임재범’, ‘이형은 합격’등 멘토 오디션 합격자들에 대한 뜨거운 관심 속에서도 탈락자였던 양동선 또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앞서 양동선은 혼성그룹 바나나보트 출신으로 [위대한 탄생3] 첫 방송에 등장하여 가수 비를 닮은 외모와 성대모사로 눈길을 끌었지만, 부족한 노래실력 탓에 탈락하고 말았다.

하지만 양동선은 탈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훤칠한 키와 뛰어난 말솜씨로 방송관계자들에게 섭외 1순위로 주목을 받고 있다는 후문. 실제로 양동선은 케이블방송 프로그램의 MC로 섭외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반영했다.

[위대한 탄생3]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양동선은 “비록 가수는 아니더라도, MC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다가가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화려한 첫 선을 보인 [위대한 탄생3]는 불꽃 튀는 참가자들의 예선 현장과 멘토들의 강한 독설로 매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매주 금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되고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10-24 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