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새 일일연속극 [오자룡이 간다] 이장우 오연서 장미희 이휘향 김혜옥 등 핫한 명품배우 총출동!!
내용
BC 새 일일연속극 [오자룡이 간다](극본: 김사경, 연출: 최원석 이재진)가 이장우 오연서 진태현 서현진 장미희 김혜옥 이휘향 등 화려하면서도 탄탄한 초호화 캐스팅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전작 [아이두 아이두]에 이어 MBC 드라마를 선택한 이장우는 이번 일일드라마에서 오만수(한진희 분), 고성실(김혜옥)의 넉살 좋고 살가운 아들이자 장백로(장미희)의 성에 안차는 사위 ‘오자룡’ 역을 맡았다. 하지만 사랑하는 여자, 공주를 위해서라면 진심을 다하는 인물.

이장우의 상대배우로는 최근 종영한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얄미운 시누이로 등장했던 오연서가 ‘나공주’로 출연한다. 이름 그대로 공주처럼 자라 자기중심적이지만, 어려운 일을 겪은 적이 없어 순수하고 어리바리한 면도 있는 애교만점 막내딸로 연기를 펼친다. 

두 주인공의 엄마 역할로 각각 김혜옥과 장미희가 출연, 아들과 딸을 둔 부모로 팽팽한 기싸움을 펼칠 예정이다. 이 두 사람은 극중 이휘향과 함께 여고동창생으로 설정되어 서로 특유의 애증관계를 선보이게 된다.   

이 외에도 진태현, 서현진, 이휘향, 김영옥, 류담, 조미령 등 개성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드라마를 리얼하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MBC 새 일일연속극 [오자룡이 간다]는 처가의 재산을 노리고 결혼한 큰사위의 음모에 대항하여 아내를 사랑하는 진실한 마음으로 처가를 위기에서 구해내는 착하지만 백수인 둘째사위의 ‘역전’ 이야기로 [그대 없인 못살아]의 후속으로 11월 중 첫 방송된다.
예약일시 2012-10-19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