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최강연승 퀴즈쇼Q] 박명수 도플갱어 등장에 본인도 경악! “내 와이프도 속겠다”
내용
[최강연승 퀴즈쇼Q] 박명수 도플갱어 등장에 본인도 경악! “내 와이프도 속겠다” 

[최강연승 퀴즈쇼Q]에 MC 박명수의 도플갱어가 등장했다.  

MC 손범수는 성형외과 전문의들 팀을 인터뷰 하던 도중 한 출연자를 보고 “저분 얼굴이 왜 낯설지가 않죠?”라며 입을 열었다. 박명수의 트레이드 마크인 급방긋 잇몸미소가 박명수와 꼭 닮은 출연자의 모습에 사람들은 탄성을 내지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박명수 또한 “우리 와이프도 속겠다”며 혀를 내두르며 닮은꼴임을 인정했다.  

닮은꼴 출연자는 “평소에도 많이 듣는 말”이라며, “익숙한 얼굴이라 환자들이 거부감이 없어한다”고 대답했고 이에 박명수는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또한 같은 팀에는 요즘 대세인 ‘브라우니’ 인형을 쏙 빼닮은 출연자까지 등장해 닮은꼴 대회를 방불케 하며 폭소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각종 닮은꼴들의 활약은 14일(일) 오전 9시 15분에 [최강연승 퀴즈쇼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강연승 퀴즈쇼Q] 김구라 아들 김동현, 통장 관리 하는 사연? “엄마 못 믿어!”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이 [최강연승 퀴즈쇼Q]에 출연해 상금 1,000만원에 도전했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김동현에게 "우승하게 되면 1,000만원을 받는다. 상금을 타게 되면 어디에 쓸거냐?"고 묻자 김동현은 "제 통장에 넣을 거다"라고 답했다.  

아직 어린 나이에 스스로 돈 관리를 하냐는 질문에 김동현은 “엄마가 관리한다. 하지만 엄마를 못 믿어서 일 년에 한 번씩 체크해야 한다”고 재치 있게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고 다시 한번 진지한 얼굴로 “진짜다”라고 강조하며 예능감을 발휘했다.  

이 날 김동현은 친분있는 아역배우들과 함께 출연해 넓은 인맥을 자랑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해를 품은 달], [제빵왕 김탁구] 등에서 활약한 아역 배우들은 그 또래 특유의 발랄함과 명랑함으로 퀴즈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과연 김동현이 빠른 두뇌 회전으로 천만 원 획득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는 14일(일) 오전 9시 15분에 방송되는 [최강연승 퀴즈쇼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강연승 퀴즈쇼Q] 최고령·최연소 출연자 ‘67세’차이 “손자 뻘이네”  

[최강연승 퀴즈쇼Q]에 역대 최연소·최고령 출연자가 함께 등장했다.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은 친한 아역 배우들과 함께 퀴즈쇼에 도전했다. 화제의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제빵왕 김탁구]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명품 아역배우들의 출연으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됐다. 평균 나이 13.7세를 자랑하는 이들은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발랄한 모습으로 퀴즈에 적극 참여해 열띤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또한 이상용은 지금도 함께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쟈니리, 정원 등과 함께 출연했다. 6,70년대를 사로잡았던 최고의 원로 가수들의 등장에 MC 손범수는 “어린 시절 이 분들의 노래만 듣고 자랐다“며 흥분했고 가수들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사노라면’, ‘허무한 마음’ 등 히트곡을 열창하기도 했다.  

한편, 출연자들의 나이를 모두 합하면 182세라는 대학생 팀에게 이상용은 “우리 나이를 합하면 680이 넘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줬다. 이어 “우리 중 아무나 세 명만 골라잡아도 학생들 나이보다 많을 것”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쾌활하고 통통 튀는 ‘슈퍼키드’과, 연륜과 여유의 ’뽀빠이와 친구들’이 활약한 [최강연승 퀴즈쇼Q]는 14일(일) 오전 9시 15분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10-12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