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기분 좋은 날] 탤런트 김형일, 아내의 갑상선 수술로 맘고생 했던 사연 고백!
내용
- [골든타임]의 촬영현장과 종방연 현장 공개!  

MBC 드라마 [골든타임]을 비롯해 안방을 사로잡는 명품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있는 탤런트 김형일이 10월 9일(화) 오전 9시 45분 방송되는 [기분 좋은 날]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일상을 공개한다.  

초등학생 아이들의 가족운동회에 간 김형일부부는 늦둥이 엄마, 아빠임에도 불구하고 ‘엄마,아빠 달리기’코너에 참가하지만 꼴지라는 성적표를 받아온다. 하지만 뭐든 열정적인 열혈 아빠의 모습을 보여줘 학교 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제작진은 “촬영 내내 아이들이라면 껌뻑 죽는 아들, 딸 바보 김형일의 유난스러운 사랑을 느낄 수가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소문난 애처가로 유명한 그가 갑상선에 종양이 생겨 수술을 해야만 했던 아내로 인해 마음 고생했던 안타까운 사연을 고백한다.  

한편,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골든타임] 촬영으로 바쁜 김형일을 만나러 집을 나선 아내와 아이들이 그의 두 집 살림 현장 급습하게 된 사연이 밝혀진다.  

김형일은 갑상선 수술로 몸이 좋지 않았던 아내를 위해 부산에도 아내와 아이들이 지낼 수 있는 집을 마련했고, 아내는 생각지도 못했던 남편의 배려에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이어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요트타기 등 이벤트를 마련한 김형일과 이들 가족의 행복한 부산 나들이를 즐긴다.  

[골든타임]의 주연배우 이선균, 황정음, 송선미, 이성민 등 배우들과 함께 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와 배우들간의 폭로전이 끊이지 않았던 종방연 현장도 함께 공개된다.  

김형일가족의 유쾌한 일상은 10월 9일(화) 오전 9시 45분 MBC [기분 좋은 날]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노지수
예약일시 2012-10-08 1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