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최강연승 퀴즈쇼Q] MC인 아이유와 닮은꼴 출연자가 등장했다.
배우 김가연은 자신이 구단주로 있는 게임단 ‘슬레이어스’의 선수들과 함께 [최강연승 퀴즈쇼Q]에 출연해 별명이 ‘어이유’라는 김시윤 선수를 소개했다. 김시윤 선수는 귀여운 이목구비와 헤어스타일 등이 아이유와 꼭 닮아 많은 남자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박명수는 이를 보고 “특히 귀신 머리가 닮았다”고 말했고, 아이유는 이에 발끈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김시윤이 ‘좋은 날’을 부르며 노래 실력을 공개하자 박명수는 “목소리까지 똑같다”며 놀라워했다.
함께 합숙 생활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김가연과 선수들은 각별한 사이임을 자랑했다. 이에 박명수는 선수들에게 “김가연에게 불만은 없냐”고 물었는데, 서로 눈치만 보고 정적이 흐르자 억지로 입을 뗀 홍승표 감독은 “오늘 살아서 돌아가고 싶다”며 대답을 회피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유일한 홍일점 김시윤 선수는 김가연과 임요한에 대해 “가끔 싸운다”고 입을 열었다. 그러나 곧 “남자친구가 생기면 언니처럼 알콩달콩 만나고 싶다”고 덧붙여 사람들을 폭소케 했다.
복싱선수 한순철 결혼 언급 “서두르지 말고 즐기다가 해라” 본심 고백?
2012 런던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인 한순철 선수를 필두로, 국가대표 복싱선수들이 [최강연승 퀴즈쇼Q]에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한순철은 복싱선수의 고충을 이야기 하던 중 “두꺼운 입술이 매력적이지만 복싱하기에는 불편할 것 같다”는 질문에 “맞으면 피가 많이 나는 편이지만 잘 안 맞으니까 괜찮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올해 말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한순철과 친하다는 왕배는 “나에게는 서두르지 말고 충분히 즐기다가 결혼하라고 하더라”고 폭로해 한순철을 당황하게 했다.
또한 함께 출연한 2008 베이징올림픽 동메달리스트 김정주 선수는 “링 위에서 눈싸움을 하지 않는다. 마음이 약해져서···”라고 대답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서수남, 알고 보니 블로그계의 대부! 키 큰 만큼 발도 넓네~
가수 서수남이 특별한 인연들과 함께 [최강연승 퀴즈쇼Q]에 출연했다.
서수남은 방문객이 300만 명 가량 되는 블로그를 운영중이라며, 영향력 있는 온라인 활동에 대해 자랑했다.
함께 나온 출연자들 또한 “4500명이 넘는 블로그 이웃들 중 선별한 멤버”라고 소개했다. 영화감독,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바리스타 등 각 분야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출연자들은 인터넷으로 친목을 쌓은 사이인 만큼 “실제로는 오늘 처음 본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나이, 성별, 직업을 초월한 서수남과 팀원들, 국가대표 복싱선수, 게임팀 ‘슬레이어스’의 활약은 오는 7일(일) 오전 9시 15분에 방송 되는 [최강연승 퀴즈쇼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