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에서 광희의 독특한 식사법이 공개된다.
광희 생일을 챙기지 못한 선화는 남편을 위해 뒤늦은 생일상을 차려준다. 선화는 어린 나이 답지 않은 능숙한 요리솜씨로 생일상을 완성했고, 생각지도 못한 깜짝 이벤트까지 준비해 광희를 감동시켰다고. 생일 축하 후 오붓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시작한 두 사람! 그러나 식사 도중 선화는 ‘광희의 식사법’ 때문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한편 ‘국제 커플’인 줄리엔 강과 윤세아의 남다른 영어 강습 과정도 함께 방송된다. 두 사람은 문화적 차이와 언어의 장벽으로 인해 가끔씩 소통의 어려움을 겪기도 했는데, 그동안 줄리엔 강의 서툰 한국말을 윤세아가 친절하게 고쳐주었던 만큼 이번에는 줄리엔 강이 윤세아에게 영어를 가르쳐주기로 한 것.
본격적인 영어 수업이 시작되고, 갖가지 콩글리시와 고성이 오가는 열띤 시간이 이어졌는데... 영어 수업이 끝나고 줄리엔 강은 “다른 사람은 새로운 언어를 배울 때 창피해하지만 체리씨는 끝까지 열심히 했다. 굉장히 멋있고 귀엽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윤세아-줄리엔 강 커플은 추억의 간식 달고나를 만들어 먹기도 했는데, 난생 처음 보는 달고나에 신기해하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의 천생연분 커플로 주목받고 있는 이준, 오연서 커플이 우결 마을 수영장에서 줄리엔 강, 윤세아 커플 따라잡기에 나섰다.
앞서 로맨틱한 물놀이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던 줄리엔강, 윤세아 커플! 이에 질세라 이준은 로맨틱의 절정을 보여줬던 들어 올려 앉히는 동작을 시도했다. 하지만 곧이어 수영장에는 정체 모를 비명소리(?)가 울려 퍼져 많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한편, 이 날 오연서는 신혼 짐으로 추리소설, ‘넝굴당’ 대본 등을 챙겨오고 이준에게 꼭 입혀 보고 싶다는 옷을 직접 준비해 오기도 했다.
세 커플의 알콩달콩한 신혼을 만나볼 수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오는 29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