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한가위 특집 [찾아라! 맛있는 TV] 이준기 “힘든 시절 반찬 몰래 훔쳐 먹어”
배우 이준기가 춥고 배고픈 시절 고시원 반찬을 훔쳐 먹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찾아라! 맛있는 TV] 한가위 특집 '별들의 밥상'에 출연한 이준기는 특별한 사연의 음식이 있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장조림"이라고 대답하며 그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20살 때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부모님 반대를 무릅쓰고 서울로 올라와 고시원에서 생활했었다"고 그때 당시를 회상하며 "당시 금전적으로 상황이 좋지 않아서 고시원 공용 식당 냉장고에 있는 장조림 반찬을 몰래 훔쳐 먹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당시 장조림 주인에게 “(장조림을 훔쳐 먹어서) 죄송합니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잘 됐네요.” 라며 애교 섞인 영상편지를 남겼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2012년 최고의 스타! 대세남 서인국을 울린 특별한 음식과, 예능돌 광희가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에게만 선보이는 특별한 라볶이 레시피까지 2012년 핫한 스타들의 핫한 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가위 특집 [찾아라! 맛있는 TV]는 오는 29일(토) 오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2012년 핫 스타 이준기, 서인국, 광희 한가위 특집 [찾아라! 맛있는 TV] 총출동!
[찾아라! 맛있는 TV]가 한가위를 맞아 스타들의 푸드 스토리 ‘별들의 밥상’을 방송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한가위 특집 ‘별들의 밥상’에는 2012년 상반기 화제를 모은 이준기, 서인국, 광희, 부활, 송선미 등 스타들이 총출동해 춥고 배고픈 시절 힘이 됐던 소울 푸드를 밝힐 예정이다.
이날 출연한 아랑사또전의 히어로 이준기는,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가출해 몰래 훔쳐 먹었던 장조림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또한 락밴드 부활은 리더 김태원 때문에 지난 28년간 다섯 가지의 메뉴밖에 먹지 못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2012년 상반기 여심을 흔든 스타 서인국을 울린 특별한 음식과,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이 반한 광희의 라볶이, 양계장 아들로 6년 내내 닭 반찬만 먹어야 했던 권오중의 웃지 못 할 사연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가위 특집으로 방송되는 [찾아라! 맛있는 TV]는 오는 29일 오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한가위 특집 [찾아라! 맛있는 TV] 2012년 여심 올킬! 대세남 서인국을 울린 음식은?
2012년 최고의 이슈 스타 서인국이 ‘내 생애 최고의 음식’으로 엄마의 김치찌개를 꼽았다.
서인국은 한가위 특집으로 진행된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어머니의 김치찌개는 정말 예술이다"고 밝히며 그에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서인국은 "어렸을때 친구들이 어머니 음식을 먹으러 집에 놀러왔다. 김치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친구들이 오자마자 냄비부터 열곤 했다"며 어머니의 요리솜씨를 자랑했다. 서인국은 이미 방송에서 여러 차례 [슈퍼스타 K]에서 받은 우승상금으로 어머니에게 김치찌개 가게를 차려드리고 싶다고 밝힌바 있다.
한편 서인국은 방송 최초로 모두를 궁금케 했던 어머니의 김치찌개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2012년 상반기 최고의 스타 예능돌 광희, 꽃미남 사또 이준기, 국민 락그룹 부활 등의 특별한 푸드스토리가 방송될 예정이다.
한가위 특집 [찾아라! 맛있는 TV] 오는 29일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