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이미자의 흑산도 아가씨] 이미자 ‘흑산도 아가씨’ 발표 후 45년 만에 흑산도 방문 공연!
내용
지난 9월 15일(토), 문화 혜택을 받기 어려운 도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열린 MBC 창사 51주년 특별기획 [이미자의 흑산도 아가씨] 공연 실황이 오는 10월 2일(화)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1966년 이미자의 히트곡 ‘흑산도 아가씨’가 발표되고 45년 만에 이루어진 이번 [이미자의 흑산도 아가씨] 공연은 문화 혜택을 받기 어려운 도서 지역 주민들을 위한 공연이자, 노래 ‘흑산도 아가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흑산도 주민들을 위한 특별 공연으로 기획 및 진행되었다.

이번 공연에는 흑산도 주민 2천여 명이 자리를 가득 메웠으며, 이미자는 주민들의 환호에 화답하듯 ‘황포돛대’ ‘아씨’ ‘서울이여 안녕’ 등 90분이 넘는 공연 동안 20여 곡의 노래를 열창했다.

이번 공연은 신동호·이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MBC 관현악단과 목포시립 소년소녀합창단을 비롯해 성시경, 티아라가 함께 한 무대로 꾸며졌다. 특히 공연 후반부 ‘동백 아가씨’ ‘흑산도 아가씨’ ‘섬마을 선생님’ 세 곡을 이미자가 연이어 열창하자 객석의 분위기는 절정에 다다랐다.

늦은 시간까지 객석을 지키며 목이 터져라 노래를 따라 부르던 주민들은 “5천여 흑산도 주민 전체가 기다리고 기다려온 공연이다. 이렇게 먼 길을 찾아와 큰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공연에 대한 감상을 표현했다.

‘엘리제의 여왕’과 2천여 섬마을 주민들이 함께한 [이미자의 흑산도 아가씨] 공연 실황은 오는 10월 2일(화)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2-09-25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