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로맨틱남 줄리엔강, 윤세아에게 “야!” 소리 지른 사연!
내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로맨틱남 줄리엔강, 윤세아에게 “야!” 소리 지른 사연!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로맨틱남 줄리엔강이 버럭남이 됐다.  

윤세아-줄리엔강 부부는 처음으로 신혼집에서 함께 요리를 만들었다. 로맨틱한 결혼생활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요리를 시작했다.  

하지만 요리 앞에서 자신만만하던 윤세아는 멘탈붕괴를 겪는 상황이 되었고, 항상 달콤할 줄만 알았던 로맨틱남 줄리엔강이 급기야 윤세아에게 “야!”라고 소리를 쳤다는 후문.  

이후 윤세아가 비명과 함께 눈물을 흘려 줄리엔강을 당황케 했다.

로맨틱남 줄리엔강을 버럭남으로 만든 사연은 오는 15일(토) 오후 5시 1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침실에서 돌변한 남자 광희, 선화를 경악하게 한 사건!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광희가 선화와 신혼집 침실을 구경하던 중 돌변하는 모습을 보여 선화를 당황시켰다.  

우결마을 2번지에 입주해 신혼집 침실을 구경하던 중 광희는 선화를 향해 느끼한 눈빛을 보냈다. 이어 옷고름을 풀며 침대에 함께 누워보자며 유혹하자 선화는 “낮이든, 밤이든 상관없냐? 남자는 침실에 들어오면 다 똑같냐”며 경악했다는 후문.  

또한, 데이트 중 선화의 숨겨왔던 잠버릇이 공개되고 둘은 특이한 해결책을 강구했다고 한다.  

침실에서 남자로 돌변한 광희의 모습은 오는 15일(토) 오후 5시 1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최행호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2-09-14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