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정글러브] 최종선택! “사랑에 가장 중요한 조건은...”
내용
[정글러브] 최종선택! “사랑에 가장 중요한 조건은...”  

진정한 사랑을 찾으려는 청춘남녀의 로맨스를 그린 [정글러브]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있다.  

열흘간 험난한 정글에서 생존하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키워온 사람들은 현실로 돌아와 다시 만남을 이어갔다.  

그동안 이름과 나이, 학력, 직업 등 아무런 조건도 모른 채 만났던 사람들은, 프로필이 공개되자 “의외로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 “그런 일을 하는 남자인 줄 몰랐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한 남자 출연자는 “문명으로 돌아오니 그 분이 제일 예뻐보이더라”며 정글에서의 커플이 아닌 다른 여자에게 대쉬하는 용기를 내기도 했다.  

제작진은 “프로필이 공개되면서, 기존의 러브라인이 흔들리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1%의 사랑을 찾는 청춘남녀의 최종 선택은 오는 13일(목) 밤 11시 15분 [정글러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글러브] 여자 ‘달’의 몰락, “운동하는 여자는 글쎄요...”  

여자 ‘달’(차영남/태권도 국가대표 시범단)을 대하던 남자들의 태도가 달라졌다.  

정글에서 생활하던 초반, 남자들은 여자의 외모보다 체력이나 적극성에 더 호감을 보였다. 평소 운동으로 체력이 다져진 ‘달’은 이런 면을 모두 갖추고 있어 정글의 인기녀로 부상할 수 있었다.  

하지만 정글생활이 끝나고 문명으로 돌아오게 되면서 판도가 달라졌다. 남자들에게 여자의 체력과 생존력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게 된 것.  

한 남자 출연자는 정글의 마지막 밤 달에게 로맨틱 도구를 사용할 정도로 호감을 드러냈지만, “남자답고 와일드할 것 같아 뒷걸음 쳐진다”, “강하기만 한 모습에 더 이상 호감이 커지지 않는다” 며 달라진 마음을 전했다.  

문명에서 찾아온 위기를 달은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 오는 13일(목) 밤 11시 15분 [정글러브] 최종선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글러브] 나이, 직업 공개에 “저 사람이 정말 의사였어?” 여자출연자들 술렁  

베일에 쌓여있었던 출연자들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정글생활을 마치고 문명으로 돌아온 10명의 남녀가 그동안 숨겨왔던 이름, 나이, 직업 등의 프로필을 공개하고 정글이 아닌 현실에서 다시 마주하게 됐다.  

의사, 교수, CEO, 파일럿 지망생 등 정글에서는 전혀 예상할 수 없었던 직업과 나이에 출연자들은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한 여자 출연자는 정글에서 커플을 이뤘던 남자가 의사임이 공개되자, 기쁨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이 공개 역시 충격적이기는 마찬가지였다. 출연자들은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서 놀랐다”,“형처럼 따랐는데 동생이었다니” 라며 놀라움을 전했다.  

현실로 돌아와 모든 정보를 알고 난 후에도 정글에서의 감정을 이어갈 수 있을지, 오는 13일(목) 11시 15분 [정글러브]에서 그 결말이 공개된다.  

[정글러브] CEO, 회사원, 의사 등.. 여자들이 선호하는 인기 직업은?  

상대방의 프로필을 전혀 모른 채 사랑을 키워왔던 [정글러브]의 출연자들이 마침내 문명으로 돌아왔다.  

문명으로 돌아온 이들은 직업을 공개하기에 앞서 ‘선택의 갈림길’에 놓였다. ‘선택의 갈림길’ 데이트는 여자 출연자들이 남자 출연자들의 직업을 모른 채, 오직 직업이 적힌 표지판만을 보고 선택하는 데이트다.  

남자 출연자들의 직업은 의사, 교수, 회사원, 사업가, 파일럿 지망생으로 다양했다. 하지만, 의사나 교수 쪽으로 몰릴 것 같다는 예상과 달리 파일럿지망생인 ‘불’에게만 여자 3명이 몰리게 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이에 당사자 ‘불’(오현호/파일럿지망생)은 “저는 아직 꿈을 이루지 못한 준비생에 불과한데 왜 이렇게 많이 오는지 이해가 안 된다. 이분들이 이런 스타일의 남자를 좋아하는 분들이었나?” 라며 본인 스스로도 어리둥절해 했다는 후문.  

과연 다수의 여자가 파일럿지망생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지, 그들의 긴장감 넘치는 사랑의 줄타기가 오는 13일(목) 밤 11시 15분 [정글러브]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2-09-13 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