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메이퀸] 안내상-김유정 부녀연기 호평 받으며, 시청률 15.6%로 주말극장 1위 등극!
내용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극본 손영목, 연출 백호민)이 15.6%(닐슨미디어 리서치 수도권기준)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방송된 주말드라마 시청률 1위에 등극했다. 전국 기준으로는 14.6%을 기록했다.


2일(일) 방송된 6회에서 해주의 출생의 비밀에 관련된 모든 진실을 알아버린 홍철이 해주와 금희를 만나게 해주려한다. 하지만 홍철은 약속장소에서 기출이 준비하고 있었던 트럭에 치이고, 해주의 상황이 더욱 악화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 밖에도 해주와 창희의 풋풋한 첫사랑 감정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메이퀸] 홈페이지에는 “요즘 매일 본방사수 하고 있어요(kame******)”, “볼수록 빠져드네요. 성인연기자도 기대합니다(saem*****)”,“더 이상 훈훈한 부녀지간을 볼 수 없다는 게 슬퍼요(kate****) 등 시청자 의견이 이어졌다.


8일(토) 방송될 7회에서는 홍철이 없는 상태에서 달순은 산고를 느끼고, 마을철거로 인해 집에서 쫓겨나는 등 해주가족의 극한상황이 이어진다. 출생의 비밀과 배우들의 빼어난 연기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메이퀸]은 매주 토,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총기획 : 소원영
연출 : 백호민
극본 : 손영목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2-09-03 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