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메이퀸] 14.7% 자체최고 시청률, 연일 시청률 상승세!
내용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메이퀸](극본 손영목, 연출 백호민)이 14.7%(닐슨미디 어 리서치 수도권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전국 기준으로는 13.7%을 기록했다.  

1일(토) 방송된 [메이퀸] 5회에서는 바다에 빠졌던 아이들이 모두 살아 돌아온 것을 축하하는 파티가 열렸으며, 온가족들이 초대되어 만찬을 즐겼다. 해주는 금 희에게  원피스를 선물받고 기뻐했지만, 달순의 심술에 옷을 빼앗겨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달순의 구박이 심해지자, 홍철은 도현을 찾아가 잃어버린 딸에 대해 묻고, 도현에게 해선 안될말을 전한 홍철의 목숨이 위태로워지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메이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유정이는 현존하는 연기 천재"(inju****),"해주랑 창희는 각별하네, 아련하고"(seeu*****),"아역배우들의 연기가 드라마를 몰고가네요"(comp********), "홍철이 죽이지 말아요"(kate***)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2일(일) 방송되는 [메이퀸] 6회에서는 홍철이 정우와 이야기를 하다, 해주가 도 현의 딸이 아니라 금희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홍철은 해주에게 친엄마의 존재를 알려주겠다고 결심하고, 금희와 만나기로 한 자리에 해주를 불러내는 내용이 방송된다.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 [메이퀸]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총기획: 소원영
연출: 백호민
극본: 손영목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2-09-02 08:16